메뉴 닫기

마이애미 히트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는 그들의 경력의 전성기에 힘을 합쳐 여러 개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머니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비록 백분율일지라도) 에고는 문 앞에서 조사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확인할 때까지 얼마나 오랫동안 NBA 상위 3명의 선수 중 두 명이 이전 팀에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한 후 같은 그룹을 사용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춘 이유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그들은 어떤 것이든 될 것으로 보이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외곽의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밝히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고 불리는 프라임타임 ESPN 프로그램은 홍보적인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진출할 것이라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으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 자주 센터와 함께 매우 잘 수행되고 있다.

오늘날의 게임에서 센터들은 오카포르가 스타 역할을 이어받고 있는 많은 윙 게이머들을 향상시킬 수 있어야 한다.

그의 바구니 비율은 매우 높다. 그래서 그는 공격에서 영리한 슛을 하고 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그의 무료 토스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와 재미가 없기 때문에 이 약점은 그의 게임에서 확대된다.

마지막으로 NBA 합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경기 중 전체 포인트를 내기는 당신의 것이고 당신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전체적인 내기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효과적인 스포츠 내기자들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다.

당신은 그 이론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지만, 그것은 NBA 농구에서 토탈 베팅이 많은 승산이 있고 스포츠 북은 그것들을 따라 정하지 않는 정말 중요한 개념을 설명한다.

이게 네 주머니에 더 많은 돈으로 바뀔까? 그건 네가 결정할 일이야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힌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와 계약한 다른 3개의 ABA 그룹과 달리, 너겟은 황금기를 맞았고, 50-32의 기록으로, 너겟은 중서부 부문에서 첫 NBA 시즌을 끝냈지만,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제거함으로써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없앨 것이다. 그들의 시리즈 4-2

득점을 위해, 나는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점수 덩크에서 5s를 활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등급을 분리하고 10등급을 받을 가치가 없는 덩크슛을 위해 끊임없이 바람직하지 않은 10카드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현재 주변에 던져져서는 안 된다. 좋은, 정말 훌륭하고 심지어 높은 점수를 받을 만한 훌륭한 덩크도 있지만, 빈스 카터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과 같은 진정한 10개를 가질 수는 없다. 무료 토스 라인 혀 덩크슛을 걸고 있는 조던은 과거에 우리가 100만 번 본 다리 사이의 멋진 범주에 속한다.

간단히 5개의 십진수로, 이것은 덩크 등급의 정밀도를 도울 것이다. 드와인 웨이드 잊기 르브론 제임스와 모든 윙윙거림. 마이애미의 진정한 클로저는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에서 잘라낼 때 실제로 존재했던 것이다. 이 남자는 온다. 공의 양끝에서 매일 밤 그는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에 가까운 곳으로 자신을 밀어붙인다. 웨이드는 결승전에서 MVP를 받지 못했다. 헤스는 어떤 것이든 우승자를 물리쳤다.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본질적으로 계약의 해에 있다.

만약 당신이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당신은 팬들이 계약의 해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플레이어는 더 어렵고, 더 집중하며, 그들의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린다. 아니, 이것은 NBA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그것은 금전 계약의 해가 아니라, 단지 록아웃의 위험이 다가오는 이론적인 해일 뿐이다. 이것이 이 게이 머들, 코치들 등이 그들의 기술을 보여주는 마지막일 수도 있다.

만약 잠금이 일어난다면 우리 모두는 질 것이다. 하지만 한 번의 위험이 우리 모두를 중간에 우승자로 만든다. 그리고 만약 내가 그것을 망쳤기 때문에 이 단락에 전혀 말이 되지 않는다면, NBA가 다음 시즌을 앞두고 있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냥 보라. 좋아, 고마워.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능력으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목록의 두 번째 위치에 있습니다

내가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 센터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고 불리는 조용한 3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거대한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 론도가 바로 올라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