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것은 운동에 관한 것도 아니다

이것은 운동에 관한 전부가 아니다. 또한 적절한 식사 방식은 건강 운동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양의 탄수화물과 설탕을 소비할 경우 당신은 확실히 너무 느리고 짜증이 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순간적인 에너지 증가를 제공할 뿐, 그렇게 오래 소비하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는 당신이 낮부터 밤까지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적은 칼로리를 소비할 뿐 아니라 하루 종일 가득 차 있을 것이다.

자전거 타기는 여러분이 전체 건강을 증진시키기 시작할 수 있는 모험적인 방법이다. 고정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를 탈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주변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자전거 타기를 방문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고, 그것은 약 400칼로리의 특정한 화상을 위해 자전거 타기를 즐길 수 있고, 꽤 다른 근육과 힘을 기능한다.

자전거 타기를 즐기거나 가족들이 함께 건강해지도록 하기 위해 함께 일하게 하는 것이다.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 기존의 건강 목표가 무엇인가? 숨을 잃지 않고 계단을 달릴 수 있는가, 아니면 1마일을 걷는 것이 살아 있는 일광욕을 겁주는가? 일단 현재 상태를 평가하면, 더 현실적인 목표를 수집하기 쉬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전반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갈 것인지 아니면 단지 지구력 지침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서인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얻으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말한다.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거나, NPC 내셔널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여러분의 명성과 사업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시나리오들이 결국 레깅스룸 사업상의 다양한 다른 노력들을 위한 쇼를 계속 이기기 위해 도움이 되었다.

이 때문에 이 도전을 추가적인 접근으로 확인해보자. 어떻게 하면 당신의 매력에 맞는 생활방식을 만들 수 있을까? 그 대답은 모든 사람들에게 별 차이가 없을지 모르지만, 나에게는, 이것들을 고려하고 아마도 당신 자신의 필요에 맞게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할 수 있다.

마음의 끝을 맺는 동안 시작하라 목표를 세우고 당신의 몸과 건강이 당신의 길에서 반성하기를 바란다고 상상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어지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아이들을 계속 계획하라.

모든 사람이 먼저 뉴스를 할 수 있고, 성공적인 피트니스 마법의 크기가 될 수 있는 해결책은 없다. 단 하나의 길이나 마법의 비밀은 없다. 하지만 모델로서 피트니스 비즈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그리고 아마도 그 성공을 더 큰 일에 대한 발사대에 사용하기 위해, 영화, TV 등등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다.

나는 나보다 20살이나 젊어져야 하는 사람을 사용하여 신체 형성에 대해 말한 것을 기억한다.

그의 논평은 이 특별한 사랑으로 갔다. 나는 종종 너처럼 가슴 발달을 시도했다. 그 충만함과 확실한 분리를 위해 상복부에 도달하려고 노력했다. 그는 심지어 그들이 보통 가지고 다녔지만, 그가 말할 때 가지고 있지 않았던 사진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단지 몇 년 전의 한 연설에서 멈춘 사람을 포함했다. 일상의 운동이 습관이 되면, 그것은 쉬울 수 있다.

바쁜 일정에 포함시킬 수 있는 작은 것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진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당신의 일상의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다. 설정 목표를 세우기 위한 쉬운 운동을 포함해야 하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한 주는 모든 형태의 일 때문에 매우 바쁠 수 있다.

우리는 당신의 주말을 매우 잘 바칠 수 있다.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라. 당신은 일주일 내내 덜 엄격한 운동을 하면서 일정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주말동안 강렬한 것들도

우선, 다른 잡지들과 관련된 사람이 누구인지를 지금 당장 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평결을 내리기 위해 거의 모든 잡지를 읽고 친숙하게 읽도록 하라. 만약 그들의 좋은 크기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의 편집장이 인사를 하고 “나는 밥 스미스야”라고 말한다면, 나는 당신의 무엇을 만들 수 있는가? 피트니스 모델은 밥 스미스가 누구인지 전혀 모른다. 밥은 당신의 친절을 베풀지 않을 것이다. 왜 그는 그래야 하는가? 베기스는 당신이 볼 수 있도록 주요 선수들이 출판물에 살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그는 당신에게 그 반대가 아니다. 당신은 주요 선수들이 누구인지 알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찾아야 한다.

당신을 발견하기 위해 이것들을 기다리지 마라.

필러 1: 마인드셋 이 기둥 태도를 사용하는 방법은 하나이며, 프로모션 rx 안전 신념을 적용하는 것은 둘 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행동의 수준에 대해 중요한 피트니스를 정확히 그룹화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마인드셋을 가지고 싶다면, 당신이 그것을 대표한다고 믿기 시작하라.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분명히 피트니스 지향 행동 마인드풀니스 훈련을 받는 또 다른 방법으로 특정한 스포츠 최면증에 초점을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 잠재의식 프로그래밍과 습관을 바꾸는 내 책 “Mind Your Own Fitness”에서 우리가 나열하는 확실한 방법이 있다.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정크 푸드를 간식하는 대신에, 신선한 과일을 먹는다. 쉬는 시간에, 당신은 가방으로 과일을 잡고, 당신이 특징으로 할 필요가 없는 재정을 절약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