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러분은 직접 많은 목공 지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많은 목공 지그를 직접 만들 수 있다.

훨씬 더 많은 장소들이 목공의 재미에 속한다!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당신의 특정 프로젝트에 어떤 지그가 필요한지 결정할 수도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지그를 가지고 있거나 더 쉽게 혹은 더 빠른 의심을 하게 되는 좋은 진행 기반을 수행하는 가게 일을 신중하게 고려할 수도 있다.

재고 조사하라. 당신이 목공일 때 결국 겪게 되는 여러 가지 다른 상황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리고 나는 당신이 꽤 큰 목공 지그 리스트에 오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무 잡지나 인터넷에 대해서. 그 검색은 또한 당신이 어떤 상황을 즐기 floor sanding sydney 고 있는지 기억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한 번 하는 것으로부터, 단지 폭발로 생산된 내 가게를 위한 지그를 만드는 데 몇 주를 보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범위가 넓도록 긍정적으로 스크루드라이버 종류를 구입한다.

편안하고 안전한 핸들을 가진 스크루드라이버를 선택하라. 샤프트가 쉽게 구부러지지 않고 블레이드나 포인트가 좋은 상태인지 확인하라. 가격은 전문 또는 다용도 스크루드라이버를 조립하기 위해 최소 10달러까지의 수 달러를 범위로 한다.

대부분의 바겐 빈 도구는 쉽게 구부러지고 실제로 좋은 구매를 할 것이다.

처음 시작할 때 프로젝트가 부족할 때 초보 단계에서는 쉽게 낙담할 수 있다.

프로젝트를 생각할 때 자신을 실망시키지 마라. 대신에 어떤 프로젝트를 검색하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수준이 아니다. 게다가 당신은 관심이 있다.

처음에 당신은 약간 지루해 보이는 프로젝트에 착수해야 할지도 모른다. 좀 더 진보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가르치고 있다.

물론 돈을 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겠지만, 나는 그 일만큼 많은 돈을 지불하지 못해 결국 길을 잃게 된 목공 사업에 친구들이 있다.

비록 그들이 훌륭한 일을 전달했지만, 연기되었고, 때때로 전혀 지불하지 않았다. 이런 유형의 목공인들과 대화하는 동안, 그는 모터 스쿠터가 분명히 개인적인 경험으로부터 보증금을 지불하기를 꺼리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것이 있을 수 있는 광범위한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축하할 때 그러한 소송을 찾을 수 있다.

상당한 전세금을 포함한 적절한 계약 없이, 당신의 직업을 위해 수집하는 어려움에서.

나무의 종류에 대해 가르치고, 나무가 어떤 나무와 그 속성을 각각 어떤 나무를 생산하는지, 그리고 모든 나무가 소나무의 대안으로 오크를 사용하는 이유를 말해라. 나무를 자르고 못을 박는 것보다 확실히 나무 작업에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당신의 아이에게 보여라. 나무는 구부리고, 조각하고, 태우고, 칠하고, 접착제를 칠하거나, 더 심하게 칠할 수 있다.

부엌 캐비닛, 거실의 가구, 구석에 있는 기타를 지적할 수 있다.

나무의 다양성의 예로서 벽에 걸려있는 벌레 그림 프레임

오른손을 구매하는 것은 언뜻 보기에는 다소 쉬워 보일지 모르지만, 종종 이러한 상품들은 공급 목록에서 남겨진다. 이 도구들은 구입하기에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실제 세계 예산을 크게 저해해서는 안 된다.

이 기사에서, 당신은 가격이 너무 낮은 품목을 가지고 있고 회계 귀중한 시간이 끝날 때 정말로 이익을 낼 수 있는 기업가(사고 이웃 레모네이드 스탠드)를 본 적이 있는가? 50센트짜리 레모네이드에는 아마도 판매업자들에게 필요한 현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았을 것이다.

이 계획들은 보통 개별적인 이유로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콘텐츠 기사들은 좋은 테이블 목공 계획을 원하고, 데스크탑과 관련된 다양한 옵션을 가진 것을 얻는다. 이러한 옵션들로부터, 당신은 당신의 선호도에 가장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위치에서 될 것이다. 이 방법은 당신이 선택한 디자인에 속하는 측정값을 제공해야 한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이 산 나무에서 어떤 치수를 잘라야 하는지 알 수 있다.

게다가, 테이블의 나머지 부분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레모네이드 스탠드 유추를 기억하시겠습니까? 개인 노동 비용을 반드시 없애라. 그래, 너는 시간당 1도의 가치가 있다.

그 금액이 얼마인지 평가하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도구 – 취미나 취미로 꼭 가져야 할 도구로는 테이블, 방사형 팔, 찹 또는 슬라이딩 컴파운드 마이터 톱이 있다.

톱 외에 끌, 비행기, 라스프, 스크래퍼, 클램프 및 목공 작업을 위한 모든 지그가 필요하다. 이러한 목공 도구는 프로젝트를 실제로 개발할 것이다. 힌지, 나사 및 볼 베어링과 관련하여 하드웨어도 필요할 것이다.

나무 작업은 망치와 끌을 가진 나무 조각을 작업하는 것만큼 쉽지 않다. 당신은 정확히 많은 중요한 나무를 배워야 한다.

예를 들어, 어떻게 당신이 프로젝트를 위해 나무를 선택할 수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모든 나무가 당신의 프로젝트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 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나무가 다른 곡물, 외관, 마감과의 상호작용과 반응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