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은 당신을 위해 수입을 창출할 다양한 계열사의 소득 흐름에 동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귀사는 귀사의 수입을 창출할 다양한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회원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구독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귀사의 다양한 계열사 링크를 귀사의 웹 사이트에 표시할 것입니다

보너스 팁 # 1 : 항상 수수료가 가장 높은 항목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더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정말로 잘 전환되는 베팅 및 컴퓨터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당장은 제휴 마케팅에 더 숙련 될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엑스비디오 클립으로 변환합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아이템,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하는 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여질 것이고, 당신은 당신이 찾으려고 하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알고 신뢰하는 개인에게 홍보하는 것으로 단순히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계속 연락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나은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너스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당신이 철저한 이해를 얻는 훌륭한 방법은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차량을 좋아한다는 과정을 당신에게 안내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는 차량과 자동차, 트럭 수리 개발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좋은 친구와 가정의 차량을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기뻐한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올릴 수 있는지 알아보자.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에 이 프로그램 하에서 한 가지를 클릭당 지불 프로그램이라고 부를 수 있다.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정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또는 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몇 달러씩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입과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동시에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찾아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실행하고, 다시 실행하라. 각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한 프로그램을 자신의 능력 중 가장 훌륭하게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저경쟁 키워드를 목표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훨씬 더 좋은 기술이다. 여러 기사를 설정한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또 다른 2개의 짧은 기사를 넣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

다시 한 번, 몇 개의 수많은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는 것은 단지 몇 개의 아이디어를 얻는 것 같지 않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한두 개의 제휴 링크를 암시하는 것 같다. 에진을 발행하는 데 중요한 것은 고객과 의사소통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고객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추천, 팁,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더 많이 들을 것이다.

위의 5단계 절차에 부정확한 부분이 많지만 간과된 주요 항목 2개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포함된 모든 개인 중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다. 즉시, 한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한두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집중하여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알아보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복제하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그것을 하고, 다시 한 번 그것을 한다.

각 새로운 프로그램마다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정말로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디스코브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