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제휴 아이템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판매가 가능합니다

제휴사 항목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끊임없이 구매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수할 틈새시장을 찾고 있고, 당신이 효과가 있을 수도 있지만, 너무 확신하는 것이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잡지를 제공하는지 봐야 한다.

한 가지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더라도, 사람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찾으려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전략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내가 그것을 제기해야 하는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당신에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주는지에 초점을 맞출 때,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이해하거나 적어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입자들로부터 신뢰, 연결, 충성심을 발전시킬 수 있다.

실제로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고 싶은 개인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항상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지불하고 많은 판매나 추천당 지불하지 않는 거의 수익률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현금이 없다.

수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콘텐츠를 구축하기보다는 토론을 검색하고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읽는 데 보내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미래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 몇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으려고 했다는 사실 때문에 정말로 일을 거의 하지 않는다. 당신은 새로운 기술을 계속 발견하고 새로운 방법과 포인터와 함께 산업 뉴스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그러나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이러한 활동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포함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처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많은 다른 상인과 제휴 프로그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프로젝트 세부사항,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세부사항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빨리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정보를 구성하려면, 노트,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세부 사항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복구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세부 정보를 저장할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다.

HTML을 이해해야 제휴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변경을 하고 변경사항을 게시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당신이 지불하고, 기다리는 것은, 디자이너가 몇 분이 걸릴 수 있는 쉬운 변경을 하기 위해서인가 하는 것이다.

그가 글을 더 자세히 쓸수록, 그의 블로그 사이트인 Affiliate 마케팅에 대한 트래픽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그들은 마이크를 이해해서 마이크의 제안을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쉽고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가? 히트와 인상도 마찬가지로 지급되어야 한다.

이것은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익에 기여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낮은 판매율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

제휴 제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과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할 수 있다.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과 상관없이 당신의 마를 따라가는 것은 거의 당신이 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