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자, 여러분이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지 못할 이유는 없습니다.하지만 만약 이러한 목표가 비실용적이라면 여러분은 운동을 계속할 만큼 충분히 결심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목표가 비실용적이라면, 운동을 계속할 만큼 결단력이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도달하기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는 종종 있다.

우리는 6주 안에 6팩을 받고 초고속으로 대량으로 늘어나는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 진실은 이러한 것들이 종종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고, 현실은 훨씬 덜 매력적이다.

운동도 청소에 포함하라.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정리하고 있다면, 폐를 좀 하는 것을 고려해라. 당신은 심지어 팔굽혀펴기를 몇 번 포함할 수 있다.

당신의 일상적인 섭리에 대한 작은 신체 활동도 포함시킬 수 있고, 당신의 체력은 상당히 향상될 것이다.

또 다른 가치 있는 기술은 체력 수준을 분석하고 적절한 체력 수업을 추천할 수 있는 피트니스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몸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뻣뻣할 수 있고 요가 수업에 가입하는 것이 여러분의 상태에 이상적일 수 있다.

체중 훈련은 강성을 악화시킬 수 있다.

반면에, 여러분은 포괄적인 심혈관 훈련과 싸울 수 있는 높은 콜레스테롤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실제로 몇 가지 권고안을 취했을 때, 여러분은 특정 피트니스 수업에 참여하기 위해 훨씬 더 좋은 위치에 있을 것이다.

건강은 항상 활동적이고 건강하게 지내도록 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에서 지방과 칼로리를 태우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체중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여러분의 심장, 관절, 뼈, 폐에도 좋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심장, 관절, 뼈, 그리고 폐에도 좋다. 그것은 고혈압, 심혈관 질환, 당뇨병의 위협을 감소시키고 암과 같은 몇몇 치명적인 질병들은 건강해지고 건강해질 가치가 있다.

아니면 적응이 체력에 있어서 가치가 있을까? 음, 몇몇 연구 결과에 따르면, 체력은 운동이거나 운동을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건강 모델이 당신보다 더 잘 하고 있는지 의문을 품어 본 적이 있는가? 그래서 편집자, 출판사, 전문 사진가, 산업 유형 등에게 줄 수 있는 훌륭한 카드, 바이오, 전문적인 머리와 신체 촬영 없이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프로그램에 절대 가지 않는 것일 수도 있다.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그들을 먼저 발견하고, 자신을 소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분명히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상태를 유지하고, 당신의 최고를 보이기 위해 황갈색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말하지 않고 가야 한다.

그곳에서는 그들이 가진 심리학자들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평판이 좋은 리조트는 체중을 줄이기 위해 단지 먹고 운동을 해야만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또한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한 심리적인 우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몸과의 관계를 이해할 때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자신을 바라보는가는 당신의 장기적인 건강과 신체적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개미 이론의 훌륭한 실행이다. 개미 이론은 무엇이냐고 물어 볼 수 있다.

개미가 얼마나 오래 계속 작용하는가? 까지! 뭘 할 때까지? 그들이 그 일을 완수할 때까지, 아니면 그들이 죽을 때까지!오늘부터 개미 이론을 받아들이고, 여행 내내 계속해서 성공할 때까지 매일매일 이런 일상을 실천하라!실패는 선택사항이 아니다!

체력 모델은 규칙적으로 훈련하고 운동을 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의 매력적인 몸을 유지할 수 있는 스포츠 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신체적 건강 디자인은 건강한 삶의 방식을 보존해야 한다.

이러한 디자인은 올바른 식사, 운동, 음주 및 흡연을 막아야 한다.

많은 술책, 유행 다이어트 계획, 우아한 운동 전략과는 상관없이, 당신의 이상적인 건강과 건강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사실 간단하다. 1) 당신의 체형에 맞는 운동 계획이 필요하다. 그리고 목표, 2) 이 전략을 따르겠다는 당신의 결심과 결심, 매일!매일 훈련할 필요가 있다는 말은 하지 않는다. 이 두 갈래 공격으로 당신이 준비하고 싶은 사고방식, 체력은 이해하기 어렵고 신비로운 품질의 운동과 다이어트 계획 전략이 저 밖에서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진정한 질문은 이것이다; 나는 매일 나의 목표를 향해 일할 결심과 결정을 가지고 있는가? 나는 정말로 매일 건강과 건강 해결이 레깅스룸 되기를 바라는가?

피트니스 수업은 훌륭하다. 그들은 여러분이 아마도 여러분 자신을 밀어붙이는 것보다 여러분을 더 어렵게 만든다. 그것은 여러분을 압박하는 것이 제안되고, 주로 즐거운 수업에 참여하도록 한다.

치료하지 않도록 해!탄산음료를 끊고 알코올 섭취를 줄이세요. 만약 여러분이 굶주리고 소비하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견과류나 과일을 먹는 것은 어떨까? 초콜릿이나 탄산음료가 필요하지 않고, 이 음료들을 물로 대체하고, 많은 액체를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것은 건강해지고 건강해지기 시작하는데 필수적이다. 당신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