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으로 링크드인을 활용하는 것은 언제나 현명한 조치다.

아이디어!LinkedIn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조치다. 현실에서는 블로그 사이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해당 서비스가 없는 경우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기를 원합니다

아이디어!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팬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믿어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과 교전하려고 하는 겁니까? 어떤 반응을 보이든,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에 대한 초기 단계일 수 있다.

도구와 기능 활용 – 소셜 사이트는 과거 어느 때보다도 많은 도구와 기능을 갖춘 조직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도구를 분석하고 이를 팔로워와 조직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기본적으로 당신이 기본 마케팅과 같은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특정 틈새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 확인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sns 마케팅을 알리려고 시도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왜냐하면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최고의 개인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조사할 필요가 있다.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마케팅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웹사이트에서 훨씬 더 잘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바치기로 선택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목표 관객과 그룹이 무엇이고,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며, 그것이 실행될 시간이고, 당신이 홍보하는 물건이 무엇인지, 우리가 체크아웃한 짧은 기사나 게시물은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큰 논쟁의 근원이다. 그래서 우리는 무언가를 얻는다. 트윗,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고,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읽는 게시물이나 기사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두는 것.

소셜네트워크서비스(Networking Webs)에서 팔로워를 확보하기 위해 SNS 마케팅을 할 때,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엔터테인먼트 외에 포인(Foin)에 로드된 동영상을 유 튜브에 업데이트하여 트윗에 최대한 자주 전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하지만, 이 방법을 적용하는 모든 사람이 그들의 회사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온라인 마케팅 기능으로 표현하는 전략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에 그냥 가입했을 수도 있다.

사실, 당신의 사업에 대한 수배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연구, 전술 전략, 인상적인 실행이 필요하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진실은 샴페인의 다음 잔이 있을 때 언급할 것을 포함시키는 것이 정말로 흥미로운 사실 외에는 어떤 특정한 가치도 없다.

나는 오피가이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포함되는 동안 조직과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해당 그래픽에서 정확히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를 수행해야 하며, 실제로 개발된 레코드를 깨뜨린 사진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흔하게 사용되고 공유된 접근방식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세부사항을 보기를 원한다.

호스트 이벤트 – 무료 선물, 워크샵,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최근에 이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쉽고 효과적으로 진행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