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콘텐츠는 계열사의 매출을 촉진하는 요인이다

콘텐츠란 계열사 판매 기간을 이끄는 것이다. 원하는 만큼 다양한 장소에서 광고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판매 통지를 할 웹사이트에 있는 자료가 당신의 사이트에 명시되었다.

위의 5가지 행동절차에 부정확한 부분이 많지만 간과된 주요 항목 2개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두 가지 행동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제휴 마케팅이 전부인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오피가이드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검색 엔진이 선도적인 순위를 얻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물건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관심사가 있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사이트에서 제품 검토를 주최하고 개인을 직접 검토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평가는 검토가 끝날 때 제공하려고 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하며,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해야 합니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그들에게 수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소비자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그들은 이 고객에게 계속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지식있는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시장에서 온라인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찾아 확인하는 데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하는 것이 좋다. 서비스를 배우고 있을 때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할 수도 있다.

효율적인 업무에 참여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항상 현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나는 온라인 포럼이나 시장에서의 주요 블로그 사이트를 찾아 확인하기 위해 매일 30분에서 45분만 할 것을 권고한다.

조직을 배우는 동안 초기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 항상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하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최고의 항목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실망스러운 제휴 프로그램을 완전히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다.

신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신입사원들이 어떻게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제품이라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최고의 청중 앞에서 어떻게 제품을 얻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교육에 주의를 기울이라.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지 또는 최소한의 발견이 필요하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살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고객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산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만약 그 사업이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며, 당신은 트렌드나 단일 제품에 기초한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비즈니스와 연관되어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주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 품목이 무엇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되면, 다른 상품의 판매의 일부를 다양한 수수료로 받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그 비율은 25%-50% 사이일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이 비율이 디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