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당신이 공황과 불안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간단히 묘사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심리상담 공황과 불안의 정기적인 고통자라면, 내가 간단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이것을 읽는 것은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특정한 상황의 친숙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몸과 다르고 감정적으로 다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공황이나 불안의 공격을 경험한 사람이 너무 친숙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이제 공격에서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공격은 내부 권력이 아니라, 음식 아이템을 사용하는 동안 공격을 당하고 진정시키는 것이다. 공격 중에 숨을 깊이 들이쉬고, 침착하고, 자신에게 이야기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시간에 가장 많이 모이도록 하기 위해 자신에게 말하고, 나쁜 것은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일의 예들이다.

공격에 감사하세요!가정에서 집안일을 끝내거나 수리를 하는 것과 같은 일을 성취하기 위해 쌓아올린 에너지로 쥐를 덜 잡는 좋은 기회 코스. 스포츠나 영화 게임처럼 즐거운 행동을 할 시간을 가져라. 패닉 공격 긍정적인 상황을 개발하면 결국 그들을 기대하게 될 것이다!

바위가 오르는 것과 같은 공격을 받았을 때 뭔가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이것은 아드레날린을 잘 사용하게 하는 동시에, 끝 없이 무시무시한 일을 하게 된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부정적인 영향을 연구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 반대가 아니라 그 두려움의 보스여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훌륭한 해결책이다!

사회 불안은 어떤 형태로든 당신을 해치는 것은 불가능하고, 더 빨리 계산 기술을 시도하고, 당신은 제공되는 경향이 있는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들은 모두 잠재의식 속에 있고, 계산 기술은 당신이 사물에 대한 권위를 확실히 갖도록 도와준다.

현재 상태에 대한 공감과 수용은 실제 해체자다. 그리고 그것은 전혀 노력하지 않는다. 단지 당신이 당황하고 불안이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을 발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필요했다.

긍정적인 마음의 틀을 항상 유지하라 긍정적인 생각이 마음을 차지하도록 허용함으로써 부정적인 생각이 체계에서 성공적으로 빠져나갈 수 있다는 두려움을 느끼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최근 받은 것이나 어린 시절의 놀라운 사건들을 회상하는 것이다.7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당신의 휴대폰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생각의 전화 정도를 준비하라. 휴대폰은 종이봉투를 가지고 다니면 다시 숨을 쉴 수 있게 도와주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이 준비되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러분은 느낄 수 있을까?

위협 수준을 확립하기 위해 주변을 빠르게 스캔하는 겁니까? 여러분 모두는 밀실공포증을 느끼고 낯선 사람들에 의해 동그라미를 친다. 감각이 당신의 팔다리를 침범하고, 머리가 가벼워지고 어지러워지고, 사람이 정말로 가장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하면서 새로운 엄청난 공포의 돌진을 따라갔다. 다음 불안장애가 온다.

이러한 공격에 시달리는 사람은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호흡이 매우 빨라진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루 종일 공황 발작이 다가오면 깊고 느린 호흡을 취해야 공격의 집중을 최소화하고 더 견딜 수 있다.

자조 방법 외에도, 그녀는 또한 귀 공황 발작 옵션에서 몇 가지 가장 좋은 울림을 발견했다. 이것은 그녀가 자신의 공격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발견한 세 가지 치료법이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너무 많이 마신다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많이 마신다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마시지 않은 경우와 상관없이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항상 당신의 행복을 위해 매우 중요하며 스트레스의 높이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진행성 근육 이완은 양쪽 어깨를 긴장시키고, 10초 동안 잡고, 감소시키기 전에 다시 한 번 시도하지만 여전히 아무런 차이가 없다. 더 많은 칼로리를 시도하면, 더 많은 히스테리 수치가 커진다. 즉,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대처 기술을 사용하여 빠르게 혼합되어,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대처 기술을 혼자 당신의 공황감각에 빠져들게 하고, 당신이 그것을 이겨낼 수 있는 누군가가 있기를 바란다.

공황발작이나 공황장애를 겪는 많은 사람들이 인지행동을 통해 안도감을 찾고 있다.

사실, 연구에 따르면, 80%의 환자들이 기술을 통해 배운 전략의 결과로 그들의 특정한 증상을 상당한 안도감을 받는다는 것은 당신이 공격의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고, 공격에 대해 제공하는 부정적인 행동과 생각을 변화시키거나 제거하는 방법을 당신에게 보여준다.

공황 C 치료제 도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