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숙녀분들, 웨딩드레스가 1시간 동안

아가씨들, 지난 1시간 동안 웨딩드레스를 입고 옷을 사는데 1,000달러를 쓰는 건 말도 안 돼. 옷세일을 잘 지켜봐. 그리고 소포. 손님들은 당신이 수천 달러를 쓴 게 아니라는 걸 알고 싶어하지 않아. 당신의 하루는 아름다워 보여. 무슨 일이 있어도 상관없어!

특히 혹독한 겨울철에 스타일리쉬한 글씨나 커플 이니셜의 모노그램의 기원을 가리키는 서예는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모노그램은 초대장, 촛불, 결혼 특혜, 식기, 테이블 냅킨, 또는 통로 달리기 선수가 아이싱 서예를 통해 디저트를 장식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다.

청취자를 즐겁게 하기 위해 DJ나 밴드를 고용할 수 있다.

하지만, 아마도 밖에서 결혼식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해변 배구, 크로켓 같은 야외 게임으로 손님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주례자, 신부, 그리고 청소를 위해 마이크로 헤드 유닛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손님들은 당신의 결혼 서약을 듣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DJ나 밴드가 당신에게 장비를 줄 수 있다.

일단 모든 구매를 하고 나면, 저예산 결혼식을 계획할 때, 당신은 사람들을 고용하기 보다는 당신 스스로 일을 해야 한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꽃꽂이를 함께 만들고, 장식하고, 결혼과 리셉션 케이크를 만들고, 비디오 테이프를 만들고, 사진을 찍도록 도울 수 있다.

결혼할 때 어두운 면을 보여주기 위해 뱀파이어 볼 결혼식을 고려했던 약혼한 커플들이 많이 있다.

아니면 귀신이 들린 것으로 알려진 장소에서 행사를 열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심지어 결혼식을 위해 멕시코 죽음의 날을 선택할 수도 있고, 할로윈 A 촛불, 벨벳, 이타적인 음악 그리고 놀라운 고딕 스타일의 웨딩드레스가 기후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은 아시아 결혼이 탐닉하기에 가장 좋은 결혼식 중 하나라는 사실에 동의할 것이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가장 재미있는 결혼식이고 전통이고, 문화는 당신의 아이들의 중요한 부분이다. 아시아의 모든 나라는 결혼일에 중국인, 인도인, 파키스탄인이 풍부한 문화와 전통을 가지고 있을 때 개별 역사와 전통을 따른다.

결혼식에 자본이 될 수 있는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세밀한 의도를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은 결혼식 행사 계획서나 가이드를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단지 당신 자신의 스프레드시트에 오를 수 있다.

해변 결혼식을 준비하는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티켓 구입을 고려해야 한다.

손님의 양을 세고 이 사람들 각각을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 간단히 추정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일찍 스탠드아트 호텔 방과 티켓을 예약할 성인용품 때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결혼 계획을 만들기 전에 특히 뛰어난 여행사에 연락하라.배커레이션 결혼식은 그들의 결혼 상품에 사람이 편입되는 것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처럼 매우 인기가 있다.

많은 여행사들 전세계의 리조트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이 결혼식은 보통 아주 작은 손님 명단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 이 특별한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하게 하는 상황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종이 노 모양의 팬을 선택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결혼 모티브와 당신의 결혼 날짜에 대해 장식될 수 있다.

팬들이 예식에서 제공하는 쉬운 환영 메시지는 인쇄될 수 있다.

개인은 정말 영리해지고 싶어하고, 빠른 결혼 프로그램은 팬들에게 한 발로 두 마리의 새를 죽이기 위해 인쇄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예식에서 달콤한 기념품을 만든다.

결혼식에 꽃 소녀를 두는 전통은 아마도 영국에서 시작되었을 것이다. 이 어린 소녀들은 그들이 통로를 걷는 동안 뿌리고 던질 수 있는 꽃잎과 함께 바구니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특히 그들의 결혼 비용을 줄이려는 사람들은 꽃 소녀가 어떻게 선택사항인지 믿지만 꽃 소녀의 꽃잎을 던지는 제스처는 실제로 당신의 아들 신부에게 행복과 장수를 의미하고 준비한다.

야외 결혼식은 기존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간단한 메뉴를 요구하며, 여름에 결혼식을 올릴 경우 차갑게 제공되는 요리는 피해야 한다.

야외 실무 지식이 있는 요리사를 고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캐주얼한 야외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따뜻한 환경에서 결혼식을 할 경우, 당신은 주변에 충분한 물과 얼음, 레모네이드, 탄산음료를 보관해야 할 것이다. 술로 마가리타, 모히토, 상그리아, 민트 줄렙을 대접하고 싶다면 야외 결혼식에 좋은 선택이다. 또한, 웨딩 케이크가 따뜻한 날씨에 녹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니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무스를 먹는 것을 삼가라.

우리는 고용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