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집의 기초를 사진으로 찍다.

사진 집의 기초는 좋은 틀과 벽 구조 없이 집이 높게 설 수 있을까 ? 기초에 균열이 생기면 가정이 급격히 악화되어 부서지기 시작하는데, 집처럼 척추뼈가 비효율적이 되면 부서지거나 너무 빨리 분해되기 시작하면 그 결과 두통, 등 통증, 부상을 더 쉽게 겪기 시작한다.

마찬가지로 조기 퇴행이나 관절염도 발생한다.

분명히, 신체 활동을 끊임없이 하는 사람들은 불편함을 덜어주기 쉽다. 왜냐하면 그들은 끊임없이 물건을 올리고 허리 근육을 긴장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등을 돌보는 것이 매우 필수적이다. 당신은 피곤한 후에 당신의 몸이 잘 쉬도록 함으로써 이것을 해야 한다.

이것은 극도로 직관적인 행동이며 아마도 당신의 등에 가장 좋은 것은 아닐 것이다. 내 등이 매듭에 묶여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정상적으로 걷도록 강요했을 때, 나는 모든 단계를 세었다. 그것은 8단계를 걸었다. 8개의 고통스러운 행동 음, 사실, 4개의 견딜 수 없는 행동, 2개의 단순히 극도로 불편한 행동, 그리고 마지막 2개는 진정으로 관리할 수 있었다.

자세가 좋지 않으면 척추에 불필요한 부담이 될 것이다. 직장에서 오랜 시간 앉아 있어야 한다면, 편안한 의자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앉은 자세에서 오랜 시간 동안 일하는 것은 허리 아래쪽에 부담을 줄 것이다. 이런 종류의 작업 의자는 등 요구 사항에 따라 이 유형의 의자를 올바르게 사용할 때 등받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신뢰할 수 있는 도구로서, 등받이가 더 쉽고 편안한 등받이를 초래할 것이다.

컴퓨터 시스템에서의 자세가 나빠지거나 TV를 보는 것이 가장 전형적인 생활방식이고, 비만도 흔하다. 왜냐하면 그것이 조직에 대한 혈액 공급을 감소시키고, 담배를 피우는 것도 만성적인 허리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생애에 목과 허리 통증을 갖게 될 것이다. 특히 노인이 그것을 일찍 예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인생의 후기 문제를 예방하도록 돕다

목과 허리 통증을 가진 사람에게 어떤 힘과 유연성을 가지고 운동하는지 물어보면 그들은 보통 “없어!그저 눈을 굴려 걸어나가기만 하면 된다. 허리를 아주 튼튼하고 유연하게 유지하는 요령은 일상적이고 체계적인 힘과 유연성 훈련 프로그램이다. 걷거나 계단을 오를 때 더 나빠진다는 것을 가장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이것은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했던 불편한 유형이다. 욕조에서 나오는 것이 아프다. 또는 바닥 의자에서 떨어져 있는 것 – 어떤 의자에 있는 것만으로도 – 어떤 의자에 있는 것 만으로도 – 후방 골반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다.

허리를 굽혀서 그런 거니까

가방이나 다른 제품을 들고 다니면 균등하게 무게를 분산시켜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지갑이나 책장이나 노트북과 같은 전형적으로 물건을 가지고 온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몸의 더 넓은 영역에 무게를 퍼뜨리는 배낭을 시도하라.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뒤쪽의 불편함을 제한하게 될 것이다.

펜을 얻기 위해 몸을 구부리는 것과 같은 작은 일조차도 자동차 사고로 이어질 수 있고, 비만, 나쁜 자세, 스포츠 부상, 정신적 긴장을 초래할 수 있다.

모두 심장, 신장 또는 장 문제와 같은 내부 장기의 문제에서 뒷통수를 언급할 수 있다.

운동할 때, 체력이 낮으면 점차적으로 체력을 증가시키는 것이 제안되는가? 당신의 몸이 열을 조절하고 모든 운동 세션 전후에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며 요통을 피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허리선(또는 임신 전 자연 허리가 어디에 있었는지)과 관련이 있는 척추 기둥 위나 주위의 통증으로 식별된다!또한, 여러분의 다리까지도 발산될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어떤 시간 동안 앉아 있을 때 또는 오랜 시간 동안 서 있을 때 느끼는 감정을 평가함으로써 여러분의 불편함이 요추의 다양성인지 알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무언가를 들어올릴 때 더 많이 느낄 수 있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요추 통증을 경험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여러분이 요추 통증을 경험하고 있는 것이 더 나쁘다고 생각한다.

허리 통증이 3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 이것은 끈질긴 것으로 간주된다. 주의해야 할 것은 탈장 디스크를 경험하고 있는지 여부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치료를 찾지 않으면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더 큰 문제는 근육의 긴장이 쉬운 디스크 통증보다 더 심한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이 경우 뒷 관리에서 탈장 디스크 통증보다 더 심한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비균등한 어깨는 일반적으로 근육 불균형이나 척추 기능 장애의 징후입니다. 거울 앞에 있는 집에서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한쪽 어깨가 더 높게 나타나는 경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