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캐시링크 라이트는 플러그인으로, 어떤 키워드나 구도 특정 URL에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할 수 있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플러그인으로서 어떤 키워드나 문구를 어떤 URL에든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할 것이 확실하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기사를 쓰고, 검토를 하고, 실제로 당신의 블로그 안에 있는 신디케이트 기사를 콘텐츠에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코드를 하이퍼링크 키워드에 삽입할 것이다.

아이폰의 웹사이트 친화적인 특성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100k 이상 설치) 내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베리 다른 모바일 기기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일부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기 때문이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폴을 제작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이 검색 엔진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경고하고 이 전화기들이 주요 검색 엔진 거미를 인덱스 웹사이트 RSS 피드에 보내거나 사이트맵이 반드시 생성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최고 등급인가요? 답은 꽤 간단하다. 수년간 블로그를 하고 플랫폼을 사용한 후, 모든 것이 워드프레스로 귀결된다. 캔자스 시티 라식 워드프레스가 광범위한 주제 제출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이유 테마는 블로그의 느낌과 느낌을 조정한다.

더 이상 특정 것을 특징지어지거나 코드화하는 방법만 있으면 안 된다. 선택하기 위한 꽤 많은 무료, 프리미엄, 전문 테마가 있다.

부터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한 다음 Public_HTML 파일 아래에 나열된 DA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실행됨 WP-CONTENT 파일에서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디렉토리에 연결하십시오. 호출이 클릭된 특정 WP-CONTENT 폴더에 직접 표시됨 계속하여 플러그인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이 파일은 위에서 다운로드하기로 한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할 것이다. 어쨌든 구매를 하고 PLUGINS 폴더에 보관된 폴더를 열고 끌어서 드래그하여 드롭하십시오. 이 폴더에 플러그인 폴더를 드래그하고 드롭하는 즉시 개인이 플러그인 폴더를 강조 표시하도록 하십시오!

설치 프로세스를 쉽게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며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 합니다. 현재 웹 호스팅 공급자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먼저 도움말 데스크에 문의하여 올바르게 먼저 문의하십시오.

이제 모든 SEO를 찾아라. 그리고 XML 사이트맵 버튼은 방금 당신의 인터넷 페이지와 함께 제공되었다. All-In-One Lookup 엔진으로 시작하자. 그 옵션을 지금 이 순간, 나는 일러스트레이터의 블로그 페이지 내에서 그림을 개발했다. 그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를 가지고 있고, 작은 드롭 섀도를 사용한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직관적이다. 게다가, 강력한 커뮤니티와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워드프레스를 훌륭한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그리고 경우에 따라 유료 회원망으로 가능하게 한다.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한 다음 Public_HTML 디렉토리 그레이트 아래에 나타나는 DOMAIN 폴더로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종료됨 WP-CONTENT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열 수 있으며 플러그인 폴더로 이동할 수 있다.

이것은 전적으로 클릭한 모든 WP-CONTENT 폴더가 직접 표시됨 계속한 다음 플러그인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위에서 다운로드하기 위해 언급한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계속하여 해당 파일에 보관된 폴더를 열고 PLUGINS 폴더 안으로 끌어다 놓으십시오. 플러그인 폴더가 훨씬 더 긍정적인 드래그를 강조 표시하고 이 폴더에 떨어뜨릴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원하지 않거나 스스로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위해 그것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모든 업그레이드는 모든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가 다시 설치될 수 있도록 필요한 순간마다 지불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a) 당신이 어떤 것인지를 주시해야 한다.

그리고 b) 당신이 다시 할 올바른 방법을 알아야 한다.
총판구인구직
설치하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에 워드프레스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를 방문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더 큰 설치 테마를 확인하고 유도하십시오. 그러면 자신의 블로그에서 볼 수 있어야 한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일 수 있음 프리젠테이션 및 테마가 되기 위해 새로운 설치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음

그 모든 허풍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