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실제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구매자가 저렴한 부동산 강좌가 필요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실제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구매자가 저렴한 부동산 강좌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이 사용해야 할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연구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저축을 성공했을 때 진정으로 변화를 주는 증명되고 고차원적인 시스템이다.

이 전략은 고층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포함할 때입니다. 정직하게 이것은한 부동산을 확실히 관리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지불하는 것이 더 큰 수준의 돈을 창출할 것이라고 가정할 때 급여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언급하는 것이 아니라, 날짜만큼 오래 그 장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니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결국 판매 예정 조항을 전혀 다른 방향으로 돌리지 않는 경향이 있다.

사람의 비전 금리가 최저가에 있는 경향이 있는 한(보통 당신이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만들지 않는 판매자들, 사실?)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의 단어를 갚기 위해 그들의 선택권을 행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파는 투자가 비용이 많이 들고 반복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성장하는 돈 광고를 투자하는 좋은 방법이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은 이러한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재정적 레버리지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은 그 이야기에 익숙하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은 항상 어떤 시체 삼촌에 대해 읽을 수 있을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친구로 알려져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약간의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은 건설 전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 – 언제) 시장이 바뀌면, 당신은 어떻게 영향을 받을 것인가? 정확한 재산에 대해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유지할 수 있는 시간은 얼마나 될까?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매우 빨리 분석하는 법을 배워라. 실제로는 단순합니다. 정확히 속성이 심각한 것은 무엇입니까? 수리에 대한 재산 의존도는 어떠한가? 부동산을 많이 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것이 숫자로 귀결된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입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심층 할인된 가격으로 집을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한 연구, 실사 탐구 및 쇼 부동산 감사가 이루어지는 전자 메일 상자에 대해 거래를 올바르게 보내고, 부동산과 같은 경우 그 장소 자체가 더 가치있게 될 때 가천대더포엠 실제로 부동산 감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상승하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재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마도 당신은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쉽게 허용하기 위해 어떻게든 당신의 재산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실제로는 간단하지만, 매우 간단한 또 다른 방법인데, 도매상/소매상이라고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저축을 전달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거래에 대해 찾고, 실사를 분석하고, 기존에 존재하는 것을 만드는 당신의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해 화장실을 완전히 뒤적여버린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보고서였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이 일상의 한 지점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널리 사용되는 부동산 시장 스타일로 스스로 움직이는 부동산 사업 이상적인 현금 생산, 수익 창출 기계를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도 산업에서 돈을 창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이제, 어떤 것도 REI에서 시작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될 수 있다.

임대주택은 특히 연구를 하고 실제로 즉각적인 순이익이 없을 때만 얻는 것이 안전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오랫동안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또한 지불을 세입자와 함께 좋아하십니까?

경쟁은 일반적으로 같은 이웃에 있는 두 투자자에 대해 궁금해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 투자자 #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 2는 거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투자자 # 1은 모든 것을 얻고 있기 때문에 # 3은 경쟁으로 인해 영토와 떠나는 2명의 다른 사람들을 보기 때문에, 경쟁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공 메인타를 만드는 사람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