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제 나무를 다루는 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하기 시작할 때다.

이제 나무를 다루는 것이 무엇인지를 정말로 발견하기 시작할 때다. 자신을 교육하고 연구 연구를 할 때 당신은 초기에 초보자를 위한 잡지와 책에 투자하는 것에 대한 시도를 진행하고, 그 안에 자유로운 패턴을 사용하는 잡지를 찾고 싶다면 최소한의 기초를 달성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수업을 들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몇 가지 작은 일을 끝냈을 것이다. 여러분은 조금 더 큰 일을 진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

외출하지 말고 실제로 복잡한 것을 건설하려고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이것에 대한 경험이 없다면,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마찬가지로 만만한 연구로 판명되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은 모든 종류의 세부사항과 제안을 수집하는 것은 훌륭하다. 당신은 심지어 무료 목공 계획을 확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득을 늘리고 돈을 잃는 것이 아니라 소득을 늘리는 능력을 이용하기를 원합니다. 고객과의 개별 거래를 관리하는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거래에는 동등한 의미의 2개의 부분이 포함되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첫 번째 부분은 양질의 항목으로 고객을 기쁘게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두 부분 모두 동일한 의미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목공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훌륭한 방법들이 있다.

손재주를 다루 floor sanding sydney 는 것을 시작할 수 있는 우커링 비디오, 책, 사이트, 클럽들이 있다.

목공 전략은 취미 상점에서 오는 모든 종류의 작업에 사용할 수 있다.

계획은 크고 작은 작업 모두에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사이트에는 실제로 마스터 목공인이 제작한 1만 2천 개가 넘는 목공 계획이 있다.

그들은 프로젝트의 종류에 의해 조직된다. 모든 목공 전략과 프로젝트는 언제든지 직접 다운로드를 위해 제공된다. 정말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개발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찾고 그 일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많은 전략에 접근하기 위해 그 일을 위한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그리고 DVD 복사본이 같으면 간단한 이득을 얻기 위해 컴퓨터 시스템에 그 계획을 다운로드하고 인쇄하는 것이다. 요청 시 사용 가능

목공 조인트 제작에 있어 더욱 복잡한 조인트 중 하나는 도브테일 조인트(Dovetail Joint)이다. 그러나 이 조인트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조각을 서로 연결하기 때문에 정말 튼튼하다. 이 목공 조인트는 나사나 손톱이 필요하지 않지만 접착제와 함께 고정되어 있다.

도브테일 조인트의 손가락은 각으로 잘려져 있어 여분의 힘을 준다. 서랍의 가슴에서 자주 사용되는데, 서랍의 옆면이 전면에 연결되는 경우

자신의 능력 수준에 맞는 계획이나 패턴을 활용해야 한다.

완성된 항목이 그림처럼 나타나지 않을 때 좌절감을 주는 패턴을 활용하지 말라. 가장 흥미를 느끼는 목공예의 유형에 집중하라.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직업에 대한 개념을 제공하는 책과 다른 독서 자료들을 확인하여 가능한 한 전문가를 돕고 그가 하고 있는 일을 배우려고 시도하면 더 많은 이해를 얻을 수 있다.

물질 미터 톱 – 복합 각도를 자르는 데 사용되는 물질 미터 톱은 일반적으로 시간을 특징으로 하는 또 다른 구매다. 이 톱은 당신이 원형 톱으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간단하고 효과적인 일을 확실히 한다.

왜 나는 벤치로 목공예 경험을 시작하겠는가? 벤치는 사실 만들기가 매우 쉽고, 몇 가지 도구와 약간의 재료로 완성될 수 있다.

당신은 쉬운 벤치를 만들어 목공과 목공의 기초를 배울 것이고, 유익한 것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목공예에 사용될 작은 벤치를 건설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작은 프로젝트에 속할 것이다. 또는 다른 목적을 위해 당신의 집에서 벤치를 이용할 수 있다.

쉬운 벤치는 코르로 덮여 있을 수도 있다.

또는 대나무 바닥재로 사용하거나 장식적으로 표시

다음 제품은 어떤 도구를 요구할 것인가? ‘나가서 최첨단 도구를 사지 말라’는 것이다. 이 도구들은 필수적이지 않다. 지금쯤 잡지를 읽고 있다면 무엇이 필요할지 좋은 개념을 가져야 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목공 프로젝트는 어떤 도구 요건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들 중 많은 것들이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목재를 준수할 것이다. 작업 도구

우선, 조각은 나무, 돌, 금속과 같은 무수한 내구성이 있는 재료의 가장자리를 자르는 데 있어서 모든 목공예가들에게 가장 관습적이고 중요한 도구로서, 조각품은 두 가지를 강조해야 한다.

조각품을 살 때, 당신은 끌의 적합성과 강철 수목 조각가와 장인의 품질이 일본 끌을 위해 특히 일본 끌을 위해 간다. 청색 강철로 된 박스우드 관리를 선택하면 팔각형 모양과 유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더 꽉 쥐기 위해, 확인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