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격이 저렴하다

요즘에는 저렴한 노트북이 많지만 사양을 보고 싶으시다면, 그것은 보통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이미 듀얼 코어인 정말 좋은 노트북이 많고 메모리도 320GB 이상이지만 싸지는 않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사람들이겠지만, 이것들은 실제가 아니다. 또한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일해야 한다.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뚱뚱한 강력한 비디오 카드의 칼로리가 필요한 경우가 많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 평균 시스템은 가격 경쟁 업체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것처럼 빠르며 회사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도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승진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직접 부탁하고 Gateway를 한번 보십시오.

몇 주 동안 중요하지만 미완성된 프로젝트와 누군가가 관리하고 위임하기를 기다리는 일을 상상해보라. 하지만 현재의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여 함께 잡힐 수는 없지만 작업 부하보다 앞서 얻을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노트북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필요와 조건이다. 노트북은 무엇 때문에 하는 것인가?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활용하는 작업만 포함될 경우, 사양 데스크톱이 증가할 필요가 없다.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노트북 실질적인 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스토리지가 필요하며, 추가적으로 기능의 차이는 예산의 큰 차이를 설정할 것이다.

첫 번째 헬리콥터 비행은 데스크탑 컴퓨터나 노트북이다. 이것은 데스크탑에 맞는 독립적인 가정용 PC나 데스크탑이다.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과거 며칠 전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스타일과 형태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심지어 데스크탑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풍력 터빈 타워와 특별히 관련된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또한 배치될 수 있다.

공간을 절약하기 위한 탑으로서

무엇이 더 나을 수 있을까? 오늘날에는 더 나은 값싼 노트북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고, 더 많은 값싼 노트북을 구입할 수 있고, 더 많은 값싼 노트북을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값싼 노트북을 구입할 수 있다.

값비싼 노트북은 존재하지 않지만, 더 많은 값싼 모델들이 출시되고 있다.

나는 두 개의 노트북(한 개는 15인치 스크린과 내가 여행 모델을 택하는 것으로 채택된 넷북)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고, 노트북 PC에 결코 맞지 않거나 기능할 수 없는 적절한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내 고급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항상 데스크탑 컴퓨터를 보유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USB 하드 스페이스는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어렵지만 매우 높은 rpm 및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지 않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실제 대형 스크린에서 어떤 모습일지 발견하기 위해 사용한다.

그것은 내가 모든 것이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우스: 마우스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실행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지 전체로 스크롤하는 것을 돕는다. 무선 마우스는 최신 발명품이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작업을 수행하는 좋은 방법이다. 컴퓨터는 마우스로 기능할 수 있지만 그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여러분은 낮에 이동 중에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들을 더 적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5월은 바로 컴퓨터를 가진 정말 기술에 정통한 학생이 Sci-Fi Leech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이 몇 가지 장점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매우 잘 볼 것이다.

사무실 공급 상점들은 많은 전자 장치를 비축하고 있다.

그래서 내가 종이나 다른 작은 것들을 사러 갈 때 나는 종종 그들의 노트북과 디지털 카메라 모델을 보게 된다. 그리고 일단 그곳에서 노트북 컴퓨터를 사게 되면, 물론 여기서 후회했던 물건은, 사무실 공급 상점을 좋아하지 않고 실제로 레이저 프린터 컴퓨터수리 잉크 카트리지 같은 것을 사는 데 문제가 없지만, 컴퓨터 물건에 대한 것은 문제가 없다.

한 가지 큰 미소를 짓는 것은, 사람이 당신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또한, 당신은 당신의 HP 컴퓨터를 비즈니스에서 데스크톱으로 받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간과되는 사양은 포트 모스의 유형 및 수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