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부동산 투자는 10만 달러에 3%의 전형적인 연간 이익을 냈다.

10만 달러에 연간 3%의 부동산 투자가 매년 10만 달러에 3%의 수익을 올리며 10년 동안 당신의 집값이 13만4392달러로 증가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투자의 순가치는 54,392달러다. 사실 당신은 전통적인 주택 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놀라운 비용이 발생하면 이 차이는 빠르게 상쇄될 것이다.

거주자가 집을 떠날 때마다 화가와 카펫 층을 고용해야 한다.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금융 투자는 돈을 벌거나 세금을 최소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재사용할 수 없는 수익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CEO 2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고 지쳐서 다음과 같은 19가지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조직을 설립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를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할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실제로 증명된,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를 성공하는지 성공하지 못했는지를 구별하는 우월한 시스템을 가진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얻는 것이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와 함께 일하고 있는가? 이전과 같은 경우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웹 사이트에는 수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 카드처럼 발송한 내용이나 녹음된 메시지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를 포함할 수 있음)는 잠재고객이 인증할 경우 더 나아가기 위한 언어를 포함시키고, 비딜자가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에 투자자들을 의지하는 많은 대표들이 있을 것이다.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집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남아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들이 당신에게 준 가치와 관련이 있다.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권장 판매자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를 최종적으로 생성하는 중요한 것이다. 쉽지만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깊은 할인율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는 사람이며, 일반적으로 투자자에게 저축을 전하는 사람이다. 제안에 대해 체크아웃할 수 있는 이메일 상자에 바로 제공, 실사를 하고 그 후에 지축역현대프리미어캠퍼스 제안을 하십시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나서고 싶어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 길을 따라 당신을 돕기 위해 어울리는 것을 꺼리지 않을 몇 가지를 발견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러면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변명은 잠재적으로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히고 있다.

만약 당신이 행동을 취하기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행동할 돈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이 없을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게 된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부동산에 투자하고 내가 필요한 모든 현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간단한 관점의 수정은 당신이 부의 발전을 이끄는 백만장자 일상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부동산을 구입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구입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택 투자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행동 # 6 – 결국 지식이 풍부한 문제 해결사로 끝납니다.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부동산 거래를 얻는 이유는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은 준비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슈퍼맨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수리를 직접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돌볼 수 있는 약간의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을 전문가에게 맡겨라. 당신은 발이 축축해지기 전에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부동산을 사는 것은 현금, 시간, 끈기를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건설하는 방법으로 추진된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그 가치를 잃었다. 많은 사람들은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