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른 주요 유형의 보험은 선호 공급자 조직 또는 PPO입니다

다른 주요 보험 유형은 선호 공급자 조직 또는 PPO이다. 이러한 특정 유형의 보험에서 의료비 청구서는 보험 회사를 설립함으로써 큰 제휴를 제공하지만, 이러한 관계는 HMO보다 더 느슨하고 넓게 연관되어 있다.

대부분의 PPO에서, 당신은 당신의 추천 적절한 의료가 일반적으로 HMO보다 낫다고 여겨지는 전문가를 볼 수 있지만, 더 비싼 것을 볼 수 있다.

수많은 실수가 있는 것은 보험 상품이 비용에만 의존하여 어떤 보험 상품을 얻을 것인지를 따를 때입니다. 당신은 보험 상품 정보를 통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아야 하는가? 만약 저가 보험 상품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쾌적한 혜택을 위해 소파를 덮지 않는다면, 다른 건강 계획을 고려해야 한다.

다음에 주(州)에서 벗어나 여행할 수 있는지 또는 OughS에 가까운 여행할 수 있는 경우 네트워크에서 체류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보험 플랜 회사에 연락하여 가입하십시오.

모든 주에는 다양한 보험을 감시하는 보험 부서가 있다.

이 사람들은 어떤 불리한 의료 계획의 실행을 조작하려는 사람에게 정보와 도움을 제공한다.

그들은 다른 회사와 그들의 보험 버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람은 그들이 의료 계획과 관련된 것을 결정할 수 있는 기본적인 정보를 배울 수 있다.

내가 청구를 했다면 초과를 지출했을까요? – 대부분의 애완동물 보험 건강 정책은 과도한 금액을 부담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어떤 청구에 대해서도 보호 보유자가 청구에 대해 특정 금액을 지불해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더 그렇지 않다. 더 그렇지 않으면, 월 보험료가 감소하는 정책은 더 높은 불필요성을 가질 것이다. 개 사료를 빼앗기 전에 초과가 당신이 있는 것이라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 최선이다.

보험회사가 어떤 정보를 요구하면, 가능한 한 빨리 이를 제공하라. 이것은 나중에 예상치 못한 문제를 없앨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보험회사가 당신이 불합리하다고 느끼는 일을 한다면, 흑백으로 그렇게 하지 마라.

당신은 아름다운 생활방식을 살아야 한다.

회사는 당신에게 매일 무엇을 요리하고 있는지, 하루에 얼마나 많은 지방과 물을 소비할 수 있는지 물어볼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들은 반드시 그것들을 확인할 것이다. 또한 그 항목은 당신의 건강을 변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비율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삶에 필요한 많은 종류의 보험이 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보험들 중 하나 또는 아마도 두 가지에만 탑승하고 있는 현실은 이것이 옳은 길이 아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모든 보험이 필요하다는 것을 성취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자동차 보험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차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필요로 할 때 건강관리를 위해 보험료를 보존한다.

적어도, 그들이 건강관리 계획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그들이 방문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건강관리 계획에 대해 생각하는가. 4년에서 5년 동안의 건강관리 제공자? 보험금으로 연간 4천 달러 이상을 지불하는 걸까요? 그것은 이미 급여 수표가 도청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광범위한 딜레마다.

보험 건강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며, 만약 당신이 기존 질병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보기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싶다. 1 기존 조건을 가진 사람들에게 건강보험을 주는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회사는 그리 많지 않다.

듀벳에 대한 최소 달러 금액이 언제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예를 들어, 내 유형의 상업용 총 책임은 최소가 들 것인가?

나는 15년 동안 자영업을 하 과로사 고 있고 비즈니스 셀러에 발을 들여놓을 것이다. 나는 이런 것들이 내가 이 메시지를 전달할 자격이 있다고 느낀다.

당신이 하는 일은, 당신이 약을 고를 때 당신의 카드를 제시하는 것뿐이다. 그래서 당신은 자동적으로 명품 약품에 25퍼센트까지 보존할 수 있고, 일반 브랜드에 대해서는 절반까지 보존할 수 있다.

내 동생이 그의 카드를 사용한 것으로 시작해서 얼마나 행복했다고 생각하는가?

이 시대의 건강 보험 회사들은 그것을 수행하는 그들의 네트워크를 성장시키는 데 새로운 일을 한다!미국을 바로 떠나 네트워크에 있는 의료 제공업체를 방문하십시오.

계획의 세분화 할 수 있는 네 가지 범주가 있다.

그들은 재산과 인과관계 보험, 생명보험, 건강보험, 그리고 구시대적인 연령뿐만 아니라 실업 접근법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매일 몇 가지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보험과 보험료다. 보험료는 정책 적용 범위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당신이 더 큰 보험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더 큰 비용을 상환해야 할 것이다. 비슷하게 각각의 기술에서 필수적이다.

가정보험 개인은 훨씬 더 저렴한 보험에 가입한다.

비록 그것이 장기적으로 필요한 서비스에 대해 완전히 지불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여전히 당신의 개인에서 수행되는 너무 장기적인 관리에 대한 지불 비용에 속하는 엄청난 비율을 제공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