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1975년 미국에서 그 중 몇 가지가 중간 집값이 33,300달러였는가? 2005년, 주택가격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다

1975년 미국에서 그 중 몇 가지가 중간 집값이 33,300달러였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보통 주택은 수년에 한 번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수학을 수행하면, 약 20만 달러가 됩니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해본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오래 할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하기 위해 틈새를 지불하든). 또한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 수 있을 것이다 – 모든 시장 투자자들에 대한 생각.

친구여, 오늘 여기서 어 도구 떻게 그것이 더 성공적인 부동산 옵션 거래자가 되기 위한 우리의 검색에 효과가 있는지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모든 장외에서 튀어나와 밤새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를 만들기 위한 값싼 쓰레기들을 파는 것을 본다. 그것은 거의 모든 39달러의 정보 강좌들 중 하나를 산 사람이 갑자기 1,000달러만 내면 면허를 딸 수 있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당신이 전자책이나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를 모을 때 그들의 주머니에 있는 것

내가 조언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고,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하는지 알 수 없으며,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많은 돈을 사용하는 시간을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가 되어 한 단위로 사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얻을 수 있다.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하게 됨(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지금 당장은 주택가격이 할인된 가격에 있는 주택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내년은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또는 파격적인 간단한 단계를 사용하여 실물자금을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쟁의 수준보다 더 잘하라. 단지 남성과 여성이 시장에 나와 광고를 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프로들로부터 지식을 얻는 재산의 구매, 판매, 임대,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도록 돕기 위해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신문에 광고를 게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두려움은 그들 쪽에서 경험을 가진 부동산을 적극적으로 구입, 판매, 임대, 자금 조달하는 사람들이 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라.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전화를 걸 수 있는 기회,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가이드는 줄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할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해 주었다. 그래서 내 모토로라 로이(ROI)는 총살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어느 쪽이든, BIG가 승리했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정규직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시장 통합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경험 많은 투자자들이 실제로 부동산 투자의 내외부에서 여러분에게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보여주고 여러분에게 그들의 경험을 조금 공유하고 수리 외에,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제출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조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소비자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패션이다. 그리고 많은 남녀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사소한 일들이 모든 사람을 해결해 준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라. 당신에게 맞는 기술을 발견할 것이다. 바로 당신 자신의 이웃에 투자할 수 있는 많은 좋은 기회가 존재한다.

그것은 그것을 이해하기 위한 정말 좋은 장소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돈이나 자본을 사용해야 한다.

다른 것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