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들은 직장의 위치와 안정을 가질 것이고 다양한 장소에 살고 있는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직장의 위치와 안정성을 가질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다양한 장소에 거주하면서,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임대인으로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요 비밀 중 하나이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사용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 대해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투자(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비용)를 서비스하는 데 얼마나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은 소득 대 비용에 대한 연구 연구에서 나 동탄디에트르 온 것이다. 결국, 출구 방법이 있다.

명심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온라인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시작하라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 교육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그리고 전임 업무를 맡은 일상적인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부동산 신디케이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일주일에 2번 거래는 괜찮겠지, 이해해줘,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서 어떻게 거래를 찾을 수 있는지 보여줬어.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지급액보다 훨씬 낮다. 실제로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율보다 두 배나 더 낮을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고객들이 주택에 대해 가장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필요하다. 5% 이상의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지불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권고사항이 부족하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나의 첫 번째 집을 샀을까? 대답은 부동산이 두통에 상관없이 일반적인 통화위험이 덜한 증권거래소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줬다는 것이다. 그리고 실제로는 다섯 가지 요소가 있는 상황에서, 당신은 동기부여가 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매일매일 자신을 부르는 만큼 자신을 설정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금융가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하기 위해 석방될 수 있다: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과 거래를 하라!

시간을 내서 주위를 둘러보면 부동산 부동산의 측면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수익성 있는 금융 투자를 위해 활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는 결코 부족한 것 같지 않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실제로 효과적인 또 다른 기술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상은 집을 얻거나 깊은 할인율로 관리하며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 제안에 대해 읽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그 제안을 보낸다. 그리고 그 후에 제안을 한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장기적으로 그 안에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어떤 폭풍도 이겨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 그러나 당신은 그만두고 항복할 수 없을 것이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금. 재무 투자(즉, 페인트, 카펫, 주택 대출 및 기타 비용)를 서비스하는 데 얼마나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수익 대 비용에 대한 연구에서 비롯된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부동산을 살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들 중에서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사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매달 주택금융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내려놓고 싶어 한다.

마찬가지로 PMI(개인 주택담보대출 보험 적용)를 막기 위해 최소 20%를 낮추려고 시도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