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격을 비교할 때, 이 혼합물에 운송 비용을 포함시키는지 확인하십시오.

가격을 비교할 때, 온라인 상점, 실제로 모든 상점을 위한 경쟁으로 인해 요즘 너무 힘들어서, 일부 소매상들은 그들의 제품이 가격 비교 웹사이트에서 가장 낮은 총 비용을 획득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백합을 금박하는 경향이 있다.

우선, 어떤 낙하선사는 어떤 사람이 틀을 짜면 객관적인 낙하선사에게 연락하는 중간계층이다. 그들은 당신을 판매원으로 사용하고, 또한 당신의 열심히 그리고 고객을 찾기 위해 당신의 이익을 잘라낸다.

몇 년 전, 이베이 파워셀러(이베이(TM)에서 많이 파는 사람)는 온라인 경매에서 다양한 고가의 물건을 판 뉴스의 내부에 있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드롭 화주에게 돈을 지불하여 그룹이 갑자기 주문을 전달하지 않고 문을 닫았을 때 그의 고통을 상상해보라, 또는 그의 돈을 환불해 주었다!

중국 수출업체 구매자들에게 높은 해운비용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수료를 부담하지 않기 때문에 컨테이너 요금 변동은 공급자 가격 책정 계획이나 광둥성 선전에 위치한 해운 중개업자인 량지빈은 70-80%의 계약이 수입업자들에 의해 지불된다고 말했다.

당신이 외국 땅에서 차를 주문한 사람이 있다고 상상해보라 많은 사람들이 외국에서 차를 사는 것을 선호한다.

왜냐하면 실제로 그들의 나라보다 더 큰 선택은 전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든 당신의 나라로 운반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이 완전히 입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운전할 수 없을 것이다. 또는 운전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고 해도, 당신이 연료를 위해 지불할 돈이 훨씬 더 편안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자동차 운송을 할 때 가장 편안한 방법은 자동차 운송이다. 철도별 자동차 티켓과 관련된 항목이 자동차 및 목적지 내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오해하지 마라; 나는 판매자로서 마케팅 전략을 알고 있다.

그러나 구매자로서, 나는 또 다른 요인들이 고려되고 있다는 것을 안다.

화물 운송을 위해 물품을 적절하게 포장하는 것이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중요하다. 가장 좋은 목표는 항상 그 내용물을 재배치하지 않고 상자를 흔들 수 있는 것이다. 마분지 상자가 당신의 유일한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상자 옵션과 팔레트 옵션은 당신이 훨씬 더 많은 물품을 안전하게 묶을 수 있도록 한다.

뛰어난 화물 운송 회사는 어떤 물건이든 안전하게 포장하기 위한 단계를 안내할 것이다. 배송을 위한 선택사항이 있는가? 화주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FedEx, USPS 등을 눈에 띄게 사용하는 일부 소매상들은 당신이 특정 주택 소유자를 선적할 경우에만 무료 선적을 제공할 것이다.

세금으로 인해, 일부 이베이 판매자들은 최근 그 모든 비용을 추가했다. 그들은 상당한 공제에 불쾌하게 충격을 받았다. 이 비용들은 대다수의 이베이 수익을 가져갔다. 당신은 이 비용들이 정말로 온다고 믿을 필요가 있다.

경험이 많은 이베이 판매자는 이 개념을 확인할 수 있다.

배송 요금 비교는 별로 좋은 생각이 아닌 것 같지만, 나는 한 공급업체를 통해서만 배송하는 값싼 배송을 찾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다. 나는 한 운송업체가 모든 상황에서 확실히 가장 싸지 않을 것이라고 거의 장담할 수 있다.

그리고 매번 같은 주소로 배송하는 것이 아니라면, 배송 요금을 비교하는 것을 매우 추천한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최고의 가격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초기 편의 서비스에서 패키지를 그곳에 도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패키지가 다른 서비스의 비용뿐만 아니라 각 서비스의 비용을 다시 추정할 때 이것은 매우 간단하고 종종 저렴한 배송을 위한 가장 간과된 단계일 수 있으며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된다.

습관의 양이 매우 중요한 질문이며 한 번에 해결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상황에 대한 평가가 모든 컨테이너의 사용 기간에 있어서 마찬가지로 의존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수년 동안 같은 선적 컨테이너를 사용할 계획인 경우, 판지 상자를 구입하는 것을 찾아라. 그러나 ems통관 , 만약 그것이 일주일 또는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다면, 그것은 시계용 선적 컨테이너를 위해 가는 것이 현명하다.

배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소매상들은 다음날 배송을 제공한다.

단순히 어떤 것이 배송되기를 기다려야 하는 것 이상, 나는 그 물건을 적시에 얻기 위해 다른 소매상과 함께 갈지도 모른다.

예, 배송을 포장하는 단계로 나누어진 관리는 배송이 좋은지 아니면 목적지에 도달할지 결정합니다.만약 당신이 무모하게 내용물 완벽한 상자를 던져서 배송한다면, 배송 중에 손상될 것입니다

가격을 비교할 때, 운송 비용을 콤보에 포함시키지 않고 만들라. 온라인 상점, 실제로 모든 상점을 위한 경쟁으로, 요즘 너무 힘들어서, 일부 소매상들은 그들의 제품이 가격 비교 순 사이트에서 가장 낮은 총 비용을 건설한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백합을 금박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