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 사진들은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진은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의자가 있는 지역이나 직장에서는 이미지가 안구 수준에서 가장 잘 걸려 있다.

어두운 색 페인트처럼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작은 크기의 가벼운 나무 바닥재가 멋져 보이게 할 수 있고, 임대 부동산이나 바닥 덮개를 바꿀 수 없는 집에서 사는 경우 작은 지역에서도 카펫과 훌륭하게 통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카펫보다 밝은 색의 카펫을 배치하라. 어두운 리놀륨에도 정확히 같은 용도로 사용된다. 아니면 숨기고 싶은 라미네이트

분수에 대해 잘 경험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물어보면 인테리어 디자인이 불완전하다는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 그것은 진짜 사실이다. 자연의 진동을 당신의 방에 바로 가져다 주는 것보다 더 매력적인 것은 무엇인가?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는 진심으로 가슴이 아플 것이다.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다른 실내 디자인과 비교했을 때, 분수대는 지갑을 배수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식 분수대는 단지 유지보수가 덜 필요하다. 이러한 맞춤식 분수대는 일반적으로 실내 장식에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물을 더 자주 바꾸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약간의 주기적인 유지보수는 맞춤식 분수가 모든 웅장함에 충분하다.

화장실에 대해 잊지 마라. 화장실은 보통 집에서 가장 작은 공간이고, 욕실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많은 빈 벽면은 눈에 띄지 않고 사용되지 않는다.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목욕 가운 또는 수건을 쇼핑하라. 화장실 벽면의 또 다른 대안은 몇 가지를 걸어두는 것이다. 멋진 예술 사진은 욕실에서 특별히 잘 작동하지만, 다른 영역을 가지고 있지 않은 예술은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걸기에 좋은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사실 그곳은 훌륭한 장소일 때,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서 쉬는 동안 볼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할 것이다!

아시아의 다른 스타일에서 선택되는 화려하고 강한 디자인도 마찬가지로 인기가 있으며, 작은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데도 뛰어나고, 아시아 디자인에서 손으로 그린 정보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만들 수 있으며, 단순히 벽을 위해 페인트를 구입한다고 해도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아름답고 평온한 것은 전혀 없다.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함으로써 약간의 현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프로를 고용했다면 피할 수 있었을 불필요한 오류를 대체함으로써 더 많은 현금을 쓸 것이다. 또한, 그것이 당신의 꿈의 부엌 실내 디자인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중요할 수 있다; 이번에는 당신이 일반적인 절차에 경험이 없을 때 확대된다.

많은 식당의 경우 음식의 냄새와 식당 내의 느낌에 의해 장소의 느낌이 발달된다. 이런 것들이 떨어져도 음식의 맛이 환상적일지라도, 그 장소는 공간에 대한 뛰어난 분위기를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이 없는 한 군중의 이상적인 양을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예방하고자 하는 것은 문으로 걸어다니는 모든 고객들에게 관심을 가지려고 하는 것이다. 대신, 당신의 실내 장식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의 실내 장식을 전략하라. 자신의 이미지와 고객 기반이 커질 것입니다

당신에게 마지막 관심사는 경제다. 모든 사람들이 저렴한 가구를 원하지 않는다. 덜 비싼 가정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정보, 그리고 종종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보통 규모가 작지만,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개인은 내가 원하는 것을 골라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스타일 작업을 완료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것을 볼 수 있다.

단순히 값싼 가구를 많이 사는 것보다 가장 좋은 것. 당 주방세제 신은 증명서부터 시작할 수 있다; 파트너로 계속하면, 학사 학위와 함께 학사들은 각각 더 갖기 어렵고, 더 많은 시간과 훨씬 더 많은 현금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졸업할 때 당신이 매우 많은 돈을 투자하고 코스에 집중할 때 당신이 준비했던 놀라운 직업은 매우 가치가 있다.

실제로 주택디자인은 그것을 개발하는 개인의 개념과 사고방식을 많이 대변하고 있지만, 어떤 사람은 미학을 강조하지만, 다른 사람은 그 장점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실내장식이 2의 결론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감사할 것이다. 그것은 유익한 이익을 침해하지 않고 가장 최적의 방법으로 공간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예술이다.

디자인 블로깅의 변화는 업계에 충격을 주고 있으며, 여러분은 무엇이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