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교육 및 지원 – 지속적인 라이브 휴대뿐만 아니라 적절한 초기 판매 및 제품 지식 교육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교육 및 지원 – 적절한 초기 판매 및 제품 지식 교육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라이브 전달을 통해 이 딜러 프로그램이 자재를 판매하기 위해 필요한 느낌을 제공하시겠습니까? 그들은 질문을 하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인가? 최대로 원할 때 개인적으로 그곳에 있을 수 있는 열렬한 제휴 관리자를 확보하기 위한 갭

외부 문이 강제 침입을 막을 수 있을 만큼 강한가?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집과 함께 온 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금속이나 단단한 나무 문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심지어 외부의 길을 위해 제안되지 않는 중공의 문으로 여겨질 수도 있다.

더 강한 차고 문 안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이 쉽게 감지될 수 있는 표적 주택에 더 취약한 조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 주변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많은 도둑들을 저지할 것이다.

TV 광고는 부동산 경보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라는 생각을 판매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이지만, 우리는 모두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TV를 보는 동안, 어떻게 하면 하이테크 보안 제품이 제자리에 있을 때마다 가능할 것인가? ?

귀중품을 보관하는 주택의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보통 가정 보안 과정과 관련된 외부 커버리지에 해당한다.

가정 보안 기술을 개발 무선 경보 시스템과 혼합하는 것은 현재 페이스북에 지배적인 예다. 이 예시를 갖춘 문 도난 경보 장치는 현재 보안 시스템 시스템을 선택하는 데 있어 어떤 요인을 살펴봐야 하는지를 100% 확인할 수 있다.

사이트 디렉토리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심리적인 것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고, 결국 물리적 보안 계층과 관련된 것이 된다. 효과적인 보안의 좋은 예는 데드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실제로 강제입원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남자가 당신의 문 안으로 발길질을 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첫째, IP 디지털 카메라가 될 수 있다.

그들은 실내나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고 야간 시력으로 최대 60피트까지 적외선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그것은 유선 카메라로 녹음을 위해 컴퓨터에 직접 연결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선택한 것은 어떤 형태의 컴퓨터가 필요한지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시스템을 벽에 장착하려고 한다면, 확실히 콤팩트한 슬림 라인 케이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아이디어를 간단한 보안 모니터로 원한다면, 그 아이디어를 신청하라. 사용 가능한 전통적인 데스크톱 PC

집 안의 모든 주 지점을 식별하라. 창을 틀에서 밀어낼 수 있다면 현관문에 망막 스캐너를 설치하는 것은 좋지 않다. 도둑들은 자영업자를 기준으로 삶을 쉽게 만들 것이고, 휴식의 서두를 위해 집을 털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집 보안에서 가장 약한 지점을 식별하고 비행을 통해 그것을 해안한다.

그리고 다음 약점을 식별하고 노력할 때까지 몇 번이고 반복해서 그것을 한다.

당신의 집 안에서 깨지라는 지시는 그 문제를 해결할 가치가 없다.

위원회 –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판매할 때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며, 얼마나 빨리 지불을 받을 것인가? 다양한 커미션 컴플랜이 많이 있기 때문에 숙제 조사와 개별 스탠드를 발견하면 가장 많은 이익을 창출한다.

또한 판매에 대한 급여를 얼마나 빨리 받는지 알아내기 위해 극도로 극도로 극도로 극도로 극도로 극도로 많은 이익을 창출한다.

일부 딜러 프로그램은 주말 후에만 급여를 지불한다.

당신의 연구와 전문직은 당신의 마케팅 시스템을 계속 운영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받는다.

하지만 집 보안 기술을 기술과 혼합하면 이제 무선 경보 시스템이 전 세계적인 추세다. 이 예시를 가지고 도둑질을 한 것은 매우 좋은 예다. 이제 당신은 당 수원법무법인 신의 가정 경보 시스템을 선택할 때 어떤 요인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지역 경찰과 통화하거나 범죄 통계에 대한 인터넷 기반 검색을 시작하는 것이 지역 경찰을 확인하는 좋은 방법. 이러한 자원은 범죄율이 높거나 평균 또는 낮은 경우 인근 차량에 대해 개인에게 용량을 부여한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이들 차량은 실제로 가정 보안 경보를 제공하기로 결정하거나 제공하지 않을 수 있다.

집을 정리하고 얼마만큼의 돈을 투자할 것인지 생각해보라. 예산을 결정하라. 이 부분은 이번에 길을 따라 내려가면 선택의 폭이 줄어들기 때문에 매우 필요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