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배관 비상사태에 대비하는 것은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배관 비상사태에 대비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주요 배관 문제가 발생한다면, 유타 배관 회사에 추가적인 발생으로부터 특징적인 문제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물어보라. 그들이 주의해야 할 것을 알고 있는지 물어보라.

화장실 내부에서 변기가 새는지 확인하기 위해, 특정한 식품 착색제를 탱크에 넣어라.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그 직후에 그릇에 식품 착색 검사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곳에서 착색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손에 큰 내부 누출을 한다.

  • 양념을 한 가정집 배관공에게 전화할 시간이다.

누출이 견딜 수 없는 상황을 만드는 것 외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배관 누출을 감지하고 수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큰 누출은 일부 파열된 파이프에 기인할 수 있으며, 아마도 하수도 백업의 촉매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지하실은 쉽게 홍수를 피할 수 있다.

이러한 시나리오 중 어떤 것도 비싼 수리 작업을 일으킬 수 있다.

동결된 파이프 방지 – 추운 날씨에 파이프가 터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가장 가까운 수도꼭지를 조금 열어라. 그렇게 하면 파이프의 압력이 완화되고 폭발하지 않게 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재산에 큰 혼란을 막을 것이다.

27/7로 기꺼이 성공할 수 있는 숙련된 배관공은 항상 큰 수요가 있는 방문에 대해 좋은 보상을 받기 위해 있을 것이다. 만약 대형 배관 회사에 전화를 걸면, 수리 작업을 시작하기도 전에 초기 콜아웃 요금이 엄청날 수 있다.

가능한 한 사용 시점 탱크 없는 히터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사실상 숙청에서 폐기물을 제거하고 뜨거운 물을 기다리는 긴 느슨한 시간을 제거한다.

뜨거운 배관을 절연하라. 당신은 당신의 뜨거운 물을 더 빨리 얻을 것이고 출구 온도는 조금 더 높아질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샤워할 때 덜 뜨겁고 더 차갑게 사용할 것이다. 뜨거운 것과 차가운 것의 비율 변화는 에너지를 절약한다.

DIY 배관 수리에 대해 어떻게 고민할 수 있는지에 대해 지역 도서관에 가서 책을 읽는 것은 DIY 배관 수리에 대해 배우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분명히 큰 자원이었다. 당신은 이 주제에 대한 책이 지역 도서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들을 고려하고 그들을 검토하기 위해 그들을 집으로 데려다 줄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대리점 하나는 그것들을 연구하고, 구체적으로 메모하라. 특히 책들이 어떻게 마주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제들에 대해 메모할 수 있다.

작은 번거로움으로 고정된 배관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그리고 당신은 지체 없이 다시 흐르는 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버스트 파이프: 비상 배관공이 이 지역에 도착할 때까지 당신의 최우선 목표는 구멍 사이로 흘러나오는 물을 멈추는 것이다. 주 차단 밸브를 당신의 집으로 연결하고 닫는다. 차단 밸 부산누수 브는 고정장치로의 급수를 차단하고 홍수를 멈출 것이다. 그리고 나서 갇힌 물과 증기로부터 빠르게 파이프를 비워라. 비상이 배관공과 접촉하여 고장난 부분을 수리하거나 교체하는 손상 후 배관공과 접촉한다.

파이프 가구 조립, 갑판 추가, 배선 재산 오락 센터에 대한 당신만의 섹션도 있다.

당신은 이 책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거짓!화학 배수 청소기는 그 환경에 좋지 않지만, 파이프를 부식시키고 배수구의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가성 독소로 가득 차 있다.

게다가, 화학 배수 청소기는 비싸고 종종 비효율적이다. 나막신을 사용하는 방법은 부엌 저장고에서 정기적으로 찾을 수 있는 상당히 효과적이고 안전하며 친환경적인 대안을 사용하는 것이다. 효과가 없는 경우 식초와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여 나막신 수행을 느슨하게 하십시오. 플런저 이슈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나막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잡역부에게 전화하십시오.

배관공을 찾는 일은 인터넷으로 인해 더 쉬워졌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지역 계약자를 위한 검색 엔진 안에 입력할 수 있고 확실히, 몇몇 배관공들은 항상 그들의 웹사이트에 Opportunities로 등록되어 있어서 개인이 그들의 공급자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배관 장애물을 도와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때마다 볼 수 있을 것이다. 먼저 전화하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충격을 받지 않도록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그들이 청구서를 받아들일 때 그들은 당신의 배관 곤경을 고쳤다.

적절한 화장실 사용 – 화장실은 위생 패드, 스펀지, 면공, 종이 타월, 아기 기저귀 및 기타 펑키한 것들을 화장실에서 씻어내는 것을 피하는 진정한 쓰레기 손끝이다.

거짓!쓰레기 처리는 단순히 금속으로 만들어진 것 때문에 어떤 것에도 장착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것들은 실제로 쉽게 깨질 수 있는 깨지기 쉬운 메커니즘이다. 쓰레기 처리기를 더 잘 취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더 오래 지속되는 배관 시스템 요리 그리스와 기름을 포함하는 나막신을 더 적게 넣는 것을 의미한다.

메모지가 응고되어 미래의 나막신을 야기하기 때문에 쓰레기 처리기에 놓아서는 안 된다. 또한, 과거와 같은 부드러운 음식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