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전략

디자인대학에서 연습할 수 있는 또 다른 필수 기술은 모든 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작업하는 방법에 대한 팁이다. 디자인 사업 내의 누군가가 여러 가지 다른 프로젝트를 한꺼번에 고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며, 종종 까다로운 시간 제한과 함께 강한 디자이너는 잘 연습된 업무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일정과 설치 날짜를 세심하게 정리할 것이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유리를 인테리어 디자인의 한 가지 방법으로 선택하는 것이 내적 아름다움, 연약함, 부드러움, 그리고 화려한 것에 관한 속성에 대해 말한다고 믿는다. 낭만적인 성격에서 티파니 램프나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선택하는 것은 그렇다. 그러나 이것들은 비싼 제품들이다. 아마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의 작은 인테리어 장식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당신의 방은 무드가 당신의 방이 벗겨지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면이 동일한 신발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볼 필요가 있다.

가구, 그늘, 그리고 당신의 창문과 바닥 치료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명확한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국, 사용 가능한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서 포괄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어려움을 겪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예를 들어, 당신은 밝은 색과 대담한 색, 훨씬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등급과 같은가?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사람? 아니면 더 구부러지거나 복잡한 주제? 당신은 두꺼운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대담한 사람을 좋아하나, 아니면 안전하겠는가? 이러한 유형의 질문에 답함으로써, 활용된 디자인 스타일과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규칙을 개발하여 이를 통과시킬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은 개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에 있을 수 있고 또한 여러분의 취향과 정체성을 반영할 수도 있다.

훨씬 더 많은 두 시즌 동안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여러분의 집의 모델은 앞으로 수년 동안 입을 코트와 더 흡사하다.

가장 좋아하는 색소는 무엇인가요? 보통 가장 좋아하는 색을 모으십시오.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일요일 종이 사진. 파일과 일치하지 않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으십시오.

또한 커튼과 침대 담요에 비슷한 색상과 천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훌륭한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다.

극도로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빛이 침실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 수면 장애를 피한다.

이것은 보통 어두운 색상의 커튼과 가벼운 색상의 커튼 안에서 발생할 것이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두 겹의 층을 연한 색상의 커튼으로 만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벽 주위에 어두운 색을 선호하지만, 만약 특정한 틈새 시장이 더 크게 나타날 경우, 침실을 어두운 색으로 칠한다면, 그것은 즉시 더 작은 연한 색과 대전타일 밝은 색으로 보일 것이다. 연한 파란색, 노란색, 그리고 파스텔은 작은 내부 웹사이트 디자인에 안성맞춤이다.캐비넷은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많은 보존된 고정장치들이다. 그들은 소유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눈에 띄게 보이고 가정용 무대 디자인이 고려할 때 가는 신선한 새로운 모습을 돕는다면 그것의 좋은 점을 장식하라.

내면을 다시 꾸미는 것은 대개 벽을 다시 꾸미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당신이 실내 패턴에 경험이 없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당신이 전문가에 의해 할 수 있지만, 당신과 마찬가지로 경험이 없는 일반 개인들도 많은 창의성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밀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도중에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누구나 스스로 그것을 할 수 있다.

필요에 맞는 블로그 호스팅 서비스를 찾으십시오. 눈에 띄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템플릿을 특별히 선택하십시오. 인테리어 블로그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제출물이 직관적이고 탐색하기 재미있으며 검색하기 쉬운 것이다.

조명은 내부를 설계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므로 디자인을 흡수해야 합니다. 창가 처리 및 커튼 및 / 또는 창 블라인드에주의해야 합니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마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한 후 샘플 보드를 만들고 필요한 항목을 구입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집이 초라하고 늙어 보이고 있고, 그것을 멋지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할 필요가 있다면, 여기 개인적으로 한 사람이 몇 가지 팁을 주십시오.

실내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하기 위해 창문을 다루는 몇 가지 단계가 있다.

올바른 커튼 선택을 잘 사용할 때, 빠르게 디자인할 수 있는 적절한 창문 처리와 사진을 개선하기 위한 적절한 창문 처리를 극대화하라.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한 적절한 커튼의 선택의 예는 순전한 커튼일 수 있다.

그들은 대기와 빛이 여과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방 안의 순환을 더 만족스럽게 유지한다.

여기 함정을 어떻게 막는지 몇 가지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