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침입(비폭력 절도)과 관련될 때 텍사스 주 휴스턴의 숫자는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텍사스 주 휴스턴의 침입(비폭력 절도)과 관련하여 텍사스 주 휴스턴의 숫자는 안정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만3599건의 강도사건과 2010년에 1만376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 휴스턴 당국에서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현재 자료는 2011년 6월에 2,226건의 침입이 있었다고 보고한다.

2011년 5월 – 2,419건의 침입, 2011년 4월 – 2,111건의 강도사건 2011년 강도사건. 휴스턴은 이 숫자들이 계속 패턴화된다면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많을 것이다.

적절한 시스템 선택: 종종 필요한 것은 단순히 당신이 가지고 있는 보안 시스템을 바꾸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혼잡한 위치에 산다면, 감시된 보안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특히 기본적인 침입 경보는 그 일을 이상적으로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의 보안 요구에 이상적인 시스템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전선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전기 배선 시스템을 위해 집 벽에 구멍을 뚫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시추하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면, 무선 시스템은 훨씬 더 좋고 모든 전선의 문제를 갖지 않도록 한다.

당신의 집에도 시각적 매력이 더 좋다.

이제 주택 보안 컴퓨터를 개발하는 과정에 관한 몇 가지 핵심 지침과 방향을 논의해 보겠습니다.이 팁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음이 울려 퍼지면서 이혼전문변호사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나가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전화벨로 달려가는 것뿐이라고 생각하게 할 것이다. 감시국의 직원의 차분하고 확신하는 목소리는 곧 그곳에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줄의 반대편 끝에 있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로 안전하고 보호받을 수 있을까? 아닐지도 몰라!

지연과 충전 – 이것은 직선적인 제공 살인자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수수료의 일부를 보류한다.

이 수량은 일반적으로 귀하로 인한 총 수수료의 5%-10%이다. 또한, 많은 모든 프로그램이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딜러쉽에 대한 요금을 부과하게 될 것이다. 이는 귀하의 소비자가 요금 청구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하면 수수료를 상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등록에 대해 매우 주의하십시오. 홈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으로 지연 및 충전이 가능하여 서비스를 빠르게 중단할 수 있음

당신이 명심해야 할 한 가지 요점은 그것이 24시간 내내 작동해야 한다는 것이고 다른 나쁜 요소들은 언제든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당신의 보디가드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과 함께 가거나 잠을 자서는 안 된다.

매번 집을 지키고, 일상적으로 경보를 설정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보안 시스템을 갖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몇 분 동안이나 집을 잠그지 않고 계속 잠그는 시스템을 계속 켜놓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경보 비용은 크게 다르다. 강도는 빠르게 더 간단하고 경제적인 감지 장치를 몇 개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장치들,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강도가 경보를 작동시키거나 무력화시키려는 것을 포기하는 것이다.

보안 회사가 귀하의 집 주변에 배치할 보안 데칼과 표시를 제공할 것이라는 경고를 시장에 내놓기 위해, 나는 그들이 못생겼다고 느끼기 때문에, 실제로 그들을 창문에 배치하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사실일 수도 있지만, 보안 데칼은 집에 보안 데칼을 포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많은 개인들은 경보가 그렇게 훌륭한 것을 하기 때문에 보안 경보가 없을 때에도 집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침입자를 겁주어 쫓는 일

주택 건설업자가 집을 미리 연결할 때마다 집을 미리 연결했는지 여부가 가장 먼저 결정되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주택 보안 시스템의 향후 설치를 위해 준비한다.

전기 배선은 이미 문, 창문, 키패드, 동작 감지기 및 기타 가정 보안 장치에 배선할 수 있다.

가능한 한 미리 설치된 장치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얻으려고 노력한다.

기존 경보 패널을 찾아서 현재 당신의 집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것의 재고 이것은 많은 필요들이 이미 존재할 것이기 때문에 상당한 시간과 현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이 사전에 연결되어 있는지 불확실하다면, 당신의 건설업자나 부동산 중개업자에게 연락하라. 그들은 이상적으로 당신에게 더 많은 세부사항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으로 내 목록은 반달 저항성 적외선 주간/야간 고해상도 컬러 돔 전자 카메라로, 약 80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용 36개의 적외선 LED를 가지고 있으며 자연적으로 완전히 내후성이 있고 완전히 조절할 수 있다.

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추가 조명을 추가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도둑들은 그들이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더 높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