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여러분이 많은 빗물을 마시지 않는다면 변비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변비는 비가 많이 오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다.

어떤 여성들은 이 증상이 출산의 아주 초기 징후로 나타난다. 이것은 신체가 아기를 가질 계획에서 모든 선택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게 해주는 느린 소화관 때문이다.

피곤함이나 쉽게 탈진하는 것은 임신 초기 증상 중 하나일 수도 있다.

이 징후는 임신 후 첫 주부터 경험할 수 있다.

증상은 스트레스, 스케줄, 호르몬 불균형에 기인할 수 있다.

이 증상은 주로 초기 모성애 동안 호르몬 프로게스테론의 높은 품종에서 비롯된다.

이것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방법은 없지만, 잠자리에 들기 전에 화장실에 가는 것은 여분의 잠을 제공한다.

나는 아마도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밤에 계속 참아야 할 것이다.

임신 일기 유지 10대에게 또 다른 의미 있는 선물은 그의 부모님이 보관하는 임신 일기 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독특한 생각들을 기록해야 하고, 당신의 아이를 위한 꿈과 희망이 당신의 아이에게 달려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의 일부로서 놀라운 유품이 될 것이다.

여드름은 임산부에게 정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과 연관되는 것이 완벽하게 가능하다. 어떤 여성들은 먹는 경향이 있는 실제 식사가 우리의 피부 상태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것은 여행용 가방이 아니다. 임신 중 피부 상태를 치료하는데 유용한 다양한 로션과 치료법이 있다.

피부 상태에 사용하는 무차별은 없지만, 임신하는 경향이 있는 동안 그것이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하고 싶을 것이다. 다른 제품보다 강한 매우 좋은 제품도 있지만, 보통 가장 안전한 옵션은 아니다.

임신한 사람이 구강 청결에 특별한 초점을 맞춰야 한다.

임신 중에 힘을 얻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그 결과, 당신의 잇몸은 치실과 양치로 인해 출혈과 붓기가 일어나기 쉽다. 매우 적합한 칫솔을 사용하여 치아를 닦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 그러나 치실을 멈추는 것은 매우 부드럽게 실행해야 한다.

임신 중 단 두 번만 먹어야 한다.

말 그대로 매일 음식 소비량을 두 배로 늘릴 수는 없지만, 당신이 씹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단백질과 좋은 지방으로 음식을 포장하고 싶다면, 단백질과 좋은 지방으로 당신의 아기 몸이 당신의 성인용품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건강한 지방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아기를 뇌로 만들고 당신이 임신의 감정적인 우여곡절을 다루는데 도움을 준다. 좋은)

임신을 시작하면 아기는 더 커지고 방향을 바꿀 것이다. 보조 프로그램을 아치형으로 만들 것이다. 이 아치는 조금 더 뚜렷해지고 아래 지지대에 통증을 경험할 것이다. 등과 배의 근육은 등 전체를 지탱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여분의 무게는 근육 그룹에 힘을 실어준다. 만약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허리는 뻣뻣해지고 앞으로 비틀거나 구부릴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의 등은 더 유연할 것이고 또한 아픔에 안도할 것이다. 우리가 임신 중에 무엇을 입을지에 대해 말할 때, 대부분의 여성들은 그들의 드레스에 많은 초점을 맞출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집중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옷은 신발이라는 것을 잊는다. – 오직 그들의 아기들, 그리고 건강을 지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것이다.

출산 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두라는 임신을 통해 어머니를 돕는 지원 전문가에게 공통된 역사다. 그녀는 출산 계획을 세울 때 어머니를 도울 수도 있고, 자연 출산을 촉진하기 위해 여성들을 일시킬 수도 있고, 단지 감정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도 있다.

임신 증상 중 하나는 피로나 무기력함을 경험하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다른 질병의 징후일 수도 있다.

당신의 임신 기간을 확인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의사를 찾아 특히 소변 검사를 조사하는 것일 수도 있다.

연구에 따르면 임신 9개월은 3개월로 나눌 수 있다.

첫 3개월은 아침 질병과 같은 가장 민감한 변화와 함께 하기 가장 어려운 단계가 될 것이다. 그러나 12주가 되면 입덧의 강도가 줄어들기 시작한다.

9주째에는 아기의 크기가 죽음의 할로우 주에 의해 두 배가 된다. 9주째에는 당신의 아기의 성별이 의사에 의해 발견되고 배아는 10주까지 작은 아기가 된다. 또한 배아 머리가 형성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하는 단계이기도 하다.

가벼운 운동은 부모의 후 감소를 위한 놀라운 효과가 있다.

당신은 잘 계획된 일상을 갖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가벼운 걷기를 원할 수도 있고, 심장 운동으로 스트레칭을 할 수도 있다.

당신은 아기를 낳을 때 성병에 대한 포괄적인 테스트를 받을 권리가 있다.

이러한 조건들은 당신의 아들에게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다.

많은 성병 테스트는 소변, b를 통해 달성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