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흰색 영역을 활용 – 마찬가지로, 페이지를 많은 이미지, 배경 또는 화려한 글꼴로 엉망으로 만들지 않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흰색 영역을 활용하라 – 마찬가지로, 많은 이미지, 배경 또는 화려한 글꼴로 페이지를 엉망으로 만들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웹 디자인에 널찍한 느낌을 주기 위해 기본을 유지하고 많은 흰색 공간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일반적인 깔끔함은 이것을 할 수 있다.

전문 웹사이트 디자인 회사와 함께 일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 하려고 한다면 많은 시간이 걸리고 전문가들은 기능적이고 미적으로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필요한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고객들을 창출할 수 있는 방식으로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첫째, 견고한 디자인 그룹을 구성하기 위해 웹사이트 디자이너를 모을 곳으로부터 선택하라. 프리랜서 대신 디자인 회사에서 선택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러나 당신이 디자이너를 고용한다고 믿는 곳에서 회사의 힘을 조사하는 것은 당신이 그룹을 형성하는 일을 선택한 회사에 맡기는 것이 아니다. 디자이너들은 어떻게 있고 사업 포트폴리오는 어떻게 되어 있는가? 고객 평가는 어떤가? 만족스러운 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컬러 스타일을 선택하는 데는 수천 가지와 한 가지 의미가 있다.

당신의 컬러 스타일이 효과적인지 여부는 당신의 사이트의 스타일을 식별하는 초기 단계에 크게 의존한다.

화이트 스페이스를 활용하라 – 마찬가지로, 많은 이미지, 배경 또는 화려한 글꼴로 페이지를 엉망으로 만들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웹 사이트 디자인에 널찍한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그것을 쉽게 유지하고 많은 화이트 스페이스를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리고 일반적인 깔끔함은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래픽 이미지 만들기 – 웹 디자인에는 사용자 정의 그래픽 이미지가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신발 섹션의 아이콘, 정보 전송 버튼 필요에 따라 요구사항의 그래픽을 생성하는 데 약간의 기술이 필요하거나 둥근 모서리, Mac 유사 버튼, 패턴 배경 및 Adobe Illustrator와 같은 특정 영향을 생성하는 튜토리얼을 검색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미디어 불꽃놀이를 통해 그래픽, 모의실험 및 디자인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이 작업은 다음 웹 사이트 디자인 작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의도한 시장을 파악한 후, 고객이 아닌 고객을 끌어들이는 웹사이트나 그래픽 스타일을 만들어라. 따라서 고객의 취향과 그들이 매력적으로 여기는 것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고객 시장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대해 연구하라.

모든 사이트 디자이너의 안정성과 경험을 평가하려고 시도하라. 비즈니스에서 디자이너의 안정성이 어떻게 되는지 아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당신은 구직자들이 있는 웹사이트 디자인 그룹을 구성함으로써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없다!동시에 작업 경험의 수준이 중요하다. 디자이너가 목적지까지 안내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알아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의도된 시장을 결정한 후, 그들에게 어필할 홈페이지제작 웹 웹사이트나 그래픽 스타일을 만들어라. 그래서 당신의 고객 시장의 인구통계학적뿐만 아니라 그들의 취향과 그들이 매력적이고 유혹적인 것을 발견하는 것에 대해 연구하라.

팝업과 광고를 너무 많이 하면 사용자들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그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가고 싶은 곳에는 이러한 것들이 전술적으로 적절한 장소에 배치되어야 하고, 당신은 너무 많은 광고를 쓸모없게 하는 것을 자제해야 한다.

디자인에 있어서는 디자인에 있어서도 강조된 외관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질감을 가지고 있고 특정 선이나 균열을 강조하는 이미지로서 국경은 특히 여기서 필수적이며 다시 한번 이미지를 강조해야 한다.

이 팁을 직접 시도한 다음 몇 명의 친구들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데 필요한 사람이 많을수록 결과는 더욱 철저해질 것이다.

포트폴리오에서 어떤 종류의 작품을 생산하는지 볼 수 있도록 작업 예제를 요청하십시오. 같은 디자이너가 당신의 계정에서 작업할 수 있다면, 포트폴리오에서 일부 작업 샘플을 인식하는 즉시 비슷한 디자인을 얻도록 요청하십시오. 온라인 평판을 산출하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인식하는 방법이므로 그래픽 스타일은 중요합니다. 가난한 디자인보다 훨씬 큰 회사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고 고객이 다른 서비스보다 비즈니스를 선택하는 것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사이트의 느낌은 당신의 컬러 패턴에 달려있다.

당신의 웹 디자인에 가장 좋은 컬러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서비스 사이트라면, 비즈니스 컬러 디자인은 잘 될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은 컬러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전체적인 모습에서 제거될 것이다.

온라인 고객이 회사 웹사이트에 접속하도록 하는 것은 매우 불쾌하고 전문적이지 않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실수 페이지가 방문자를 몰아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