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7

워싱턴 내셔널스 27개(22-30) – Tv 히스토리 내셔널스는 워싱턴이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에서 패한 달이나 해의 자유낙하 기간의 중간이 될 것이다. 현재 워 토토사이트가입코드 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대부분의 야구 워싱턴의 대형 자유계약선수(FA)에서 제이슨 워스와 계약하는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을 뿐, 타율은 높지만, 타격은 단지 하고 있다.

255개의 홈런을 기록하고 있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선발로 야구에서 내셔널스는 12위를 차지했다.

당신은 당신이 전형적으로 필드 내에서 투구를 하든 말든 단 한 위치에서만 시험해 보라는 요청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스카우트들은 당신이 경기장에 팔을 전시할 때 약간의 빅 리그 가스를 생산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준다면 약간 마운드에서 슛을 할 수 있다.

일단 모든 사람들이 등록되면, 스카우트들에게 그들의 기차 바퀴를 보여주는 포지션 플레이어가 있을 시간이다. mlb 시험이 진행 중!

First Baseman : 아마도 올스타전 전에 가장 논의된 위치로 기능할 수 있는 Bostons David Ortiz (315, 9 HR, 38 타점)는 가출한 리더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뉴욕의 Jason Giambi (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핫 토론에도 불구하고 2위를 차지했습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미네소타 저스틴 모로입니다. (294, 16HR, 44타점) 그러나 자동투표에서 거의 40만 표를 뺏는다.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를 가리키며 도로와 관련하여 큰 타격을 입었으며, 그들은 도로 여행에서 9경기 중 단 2승만을 거두었다. 레즈는 시즌 1경기에 불과하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에 45경기 뒤진 1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는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타율 5에 가까운 성적을 거두며 레즈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홈런 NL 신시내티가 28일 밀워키 브루어스와 함께 3대 게임 시리즈를 시작한다.

약점: 더 이상 아무도 이 회전을 성취하지 못한다.

만약 이승엽이 없었다면, 이 팀은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살아남지 못했을 것이다. 놀란 라이언과 회사가 지평선을 크게 바꾸지 않았다면, 에이스가 이 지역사회를 해치기 위해 정말로 돌려보낼 수 없을 것이다.

좋은 소식이 있다면, 레드삭스는 정말로 레이스가 포함하고 있는 것만큼 심하게 고군분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브루클린 양키스를 완전히 비활성화시킬 수 있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사랑할 필요가 있다.

특히 당신이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 동안 스노보드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에 대항하여 완봉승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MLB 야구장에서 구입한 모든 여름 즐겨찾기를 요리하기 위해 충분한 숯과 메스콰이트로 그릴을 불태워라. MLB 야구 테마를 사용하는 것이 이치에 맞는 대부분의 공원에서는 종이 파티 상품만이 적절하다. 단지 공원에서 케이크를 대접하고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스탠드 결혼 게임에 데려가서 여름 전통의 추가 맛을 보게 한다.

스트렝스: 이 팀의 출발 투구는 실제로 킹 F보다 더 깊이 간다. 엘릭스 제이슨 바가스는 재능이 있고 더그 피스터는 자신이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와일드카드는 미스가 몇 번의 비수기 동안 지갑을 파헤친 남자다. 만약 이 직원들이 함께 한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 글에서 메이저리그 아이스 스케이팅에서 런라인을 할 때, 이것이 최고의 전략을 멈출 수도 있다고 말한다.

놀랄 만큼 많은 양의 1점 게임을 할 때, 리그의 최고 팀들조차도 많은 수의 1점짜리 활동을 해왔다.

약점 : 더 이상이 회전에서 No 1이 없습니다. CJ Wilson과 Tommy Hunter와 같은 자신감있는 이름이 그들 스스로이 일을할 수 있게 하지 않았다면, Lee가 없었더라면,이 팀은 플레이 오프 1 라운드에서 Tampa Bay Rays의 도전에서 살아남지 못했을 것입니다. 놀란 라이언과 회사가 지평선을 크게 성장시키지 않는한, 에이스가 이 공동체를 해칠만큼 추가적으로 가고 있지 않습니다.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다음 단락에서 2경기로 떨어졌고 로키스는 1위 중 35경기로 떨어졌다. 로키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졌다. 토요일 콜로라도는 15득점, 온라인 상품은 세인트루이스에 의해 15득점을 받았다. 로키스는 토드 헬튼 배트303이 팀을 이끌기 위해 타율 244를 기록했다. 콜로라도는 선발 투수를 정말 원하는 것을 보았을 때 큰 타격을 입었다. 호르헤 델라로사는 여름 시즌에 트라우마를 가지고 콜로라도로 향했다. 우발도 지메네즈가 시즌 내내 경기에서 우승하지 못했기 때문에, 콜로라도도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였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