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그들은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면, 만약 선수들이 돈을 받는다면, 내가 대학을 졸업하는 더 많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 것은 교실에서 더 큰 대학들이 그들의 성과로 더 많은 돈을 대학 코치들에게 지불하고 게이머들은 좋은 현금을 받아야 할 것이다.

이 투자로 인한 소득은 다른 지출과는 크게 다르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개인은 채권이나 각종 선택과 같은 선택을 주의하고 싶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이나 CD에 예금증명서를 투자하기로 선택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약간 더 낫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당신이 그것들을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이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하는 작은 수익이다. 당신은 또한 매트리스를 이용하는 것을 거의 꺼린다는 것이다. 특히 인플레이션에 대한 계산을 나타낸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다른 학생들과 다르고, 대학에 가는 많은 학생들은 아마도 그들이 처음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결코 끝내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거나, 아니면 그들이 타버렸거나, 혹은 요즘 대학과 관련된 높은 사람들과 함께 배우기 위해 부적절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이상적인 진로를 찾기 위해 더 많이, 여러분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여러분과 특히 여러분의 돈을 낭비하지 말고, 그것을 알아내고, 여러분이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찾아라. 그걸 찾으면 모든 게 가치있게 될 거야

B) 만약 자녀가 대학교육에 돈을 써야 할 것으로 알고 있다면, 더 효과적일 것이다. 그들은 교육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가 대학교육을 받는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전혀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더 낮은 성적을 받을 수 있는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고등교육은 성공의 표로 명시되어 있고 정말로 절대적으로 진실이라고 하지만, 재정적인 의미가 있다면 모든 사람들이 부족해서 교육을 수행할 기회를 얻지는 못할 것이다. 그렇다면, 이 난국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일자리를 찾아 등록금을 내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하라. 현대에 이르러서는 비싼 회사들은 단지 기술이나 재능만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고용할 학력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학위를 마치기 위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수업과 관련된 교육대학은 이것 때문에 날짜를 메모해라. 너는 확실히 그 과정이 적어도 매년 또는 두 해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아주 좋은 것은 무료로 강좌를 주고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배우도록 강요하지 않는 이유다.

어떤 사람은 모든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처럼 다른 사람은 특정한 영역에서 당신에게 설명할 수 있다.

의사, 간호사, 그리고 건강 전문가는 법률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에게 제안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는 당신이 학교 비용의 가르침과 기회에 대해 도울 수 있다.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대학이 아닌 문제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들이 대학이 아니라고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집중하고 당신의 가족 생활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완전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개인적으로 이야기의 끝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절대 안돼!여러분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서 괜찮은 대학 교육을 받는 것에 대한 환상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아니, 우리는 대학에 보내서 엄청난 등록금을 지불합니다.왜냐하면 우리는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항상 잘 준비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재정적으로 책임이 있는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그들의 재정적인 의무다. 많은 후기 청소년들은 단지 대학 과외, 방, 보드, 책과 함께 진행되는 책임을 싸지 않은 대학은 시간과 돈의 큰 투자일 뿐이며, 집중적인 학문 분야에 대한 진정한 끈기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책임을 지고 있는 경우에, 다른 길을 생각해 보라.

대학이나 다른 곳에서 열리는 커리어 박람회에 초등화상영어 가서 고용주들이 어떤 교육대학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찾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 두 번째 단계는 사설 학자금 대출이다. 기초 대출자들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 기본 재료들과 같다. 좋은 신용을 보여줘야 한다.

이 대출의 비용은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이 대출의 비용은 신용 위기와 비슷한 몇 개의 자동차 대학 대출과 마찬가지로, 신용 위기, 장애가 있다.

만약 가능하다면, 사설 학자금 대출 상품을 피하기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도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