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그들이 가져온 새로운 고객에게 행동 사업을 제공함으로써 예의를 베풀 것이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그들이 가지고 오는 새로운 고객에게 행동 사업을 제공함으로써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결코 대규모 감소가 되지는 않았지만 당신이 받는 어떤 형태의 저축도 여전히 공급이다.

집에 없을 때 설치된 무선 경보 시스템을 소유하고 있을 때, 그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동한다.

경보 세트로 실제를 열 때 시끄럽고 날카로운 경보가 울리는 경우가 많다. 종종 30초 정도의 시간이 있다.

강도의 바지를 멈추는 것은 정해진 코드를 모르고 누군가를 머리카락으로 말게 할 수 없을 것이다. 그 시점에서 경보 회사는 집주인에게 전화를 걸어 그 사실을 보장한다.

그 상황에 대해 사람이 아무것도 모르든 말든, 그러면 즉시 경찰이 가정으로 불려간다.

그들은 최소한의 방법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은신처를 이용하여 부동산을 부수는 이웃으로부터 자신을 숨긴다.

당신의 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고 있는가? 같은 선으로, 지나치게 자란 나무와 덤불은 도둑들에게 최고의 은신처를 제공한다.

만약 그들이 다시 다듬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잠재적인 도둑들을 당신의 재산으로 초대할 것이다.

가정 보안을 얻는 것이 당신의 친구들과 귀중품까지도 가장 안전한 경로가 될 것이다. 침입자들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지는 못할 것이다. 그러나 누군가가 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에서 안전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다.

커튼을 열고 집 안을 산책하며 창문에서 볼 수 있는 것을 보십시오. 필요하면 고가의 물건을 눈에 띄지 않게 하기 위해 몇 가지를 재배치하십시오.

가정용 도난 경보 시스템은 우리 중 노인에게 제공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부상의 기회가 더 많아진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어떤 종류의 심각한 실수나 손실이 있을 경우 지원할 수 있다.

토지 수준의 모든 외부 문을 메모하는 것을 조사함으로써 당신의 거주지 입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수에 대한 쓰기 시작, 그 후에 슬라이딩 도어와 측면 차고 도어가 존재한다.

다음으로, 모든 창문의 통신을 쉽게 피할 수 있다.

지상에서 도달한 일부 작업은 최상층 바닥판과 비교 가능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비계 보드로만 액세스할 수 있는 창에 센서를 설치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이 문제에 대해 보안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위원회 – 구내 보안 시스템을 판매할 때 추가 약을 얼마나 많이 복용하고 있으며, 얼마나 더 빨리 지불을 받을 것인가? 다양한 커미션 컴플랜이 될 경우, 조사를 하고, 당신이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을 주는 곳을 알아내라. 또한 어떤 딜러 프로그램은 얼마나 빨리 지불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데 매우 중요하다. 반면, 7일 이내에 지불하라. 조사하고 독특한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시스템을 계속 운영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받고 있다.

텔레비전 광고는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것이라는 생각을 팔기 위한 공통의 목적이라고 생각해라. 하지만, 우리 모두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것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고 있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은 짧은 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새로운 첨단 기술 보안이 어떻게 배치될 수 있을까?

그런 다음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대부분의 강도는 낮에 행해지므로 잠재적인 은신처를 찾고 있다.

당신이 집 감시 시스템을 설치해야 할 재산의 인력 주요 지점을 알고 난 후, 당신의 모든 것이 당신이 오늘날 어떤 종류의 집 감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고, 좋은 것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집 돈을 만드는 모든 시스템에 보안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이 당신의 집이 필요로 하는 보안의 유형이 무엇인지 일단 알고 나면,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많은 보안에서 사용될 수 있는 다른 기능들을 제공하는 다른 시스템들을 당신이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되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지 스스로 생각함으로써, 잘 생긴 잔디밭은 당신의 보안 요구에 가장 잘 어울린다.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900만 달러의 재산 범죄를 추정했고, 약 1,560억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그런 통계로, 나는 분명히 내 집과 그의 아버지를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고 싶다.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지만,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다.

물론, 당신이 결코 집 보안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