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예를 들어, 계열사인 온라인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그녀는 또는 그가 요금 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디자인할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온라인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그녀는 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세부 정보를 고객에게 유인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 고객은 그들을 메인 웹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공급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 오피가이드 면 정말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만약 그가 온라인으로 사업을 하고 나서 그것을 홍보한다면, 빌은 그가 더 많은 고객들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현금 마케팅하는 것이었다.

수많은 온라인 서비스가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사용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때때로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서비스에 가치가 있는가?

온라인 포럼을 둘러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 사이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결국 그들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만드는 대신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 몇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효율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이상적인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인 짧은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나는 최근에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월간 외모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보증서가 없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내가 이 짧은 기사를 구성하는 데 있어서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벌지 못하게 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이슈를 폭로하는 것이다.

왜경쟁업체가 모르는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지식은 힘이다. 모든 사람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는가?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의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구글, MSN, 야후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웹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에 대한 요구 사항 중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지 입니다. 당신에게 연결된 다른 웹사이트가 있는가 입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매우 중요하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인내력이 있니? 당신이 그런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뿐인지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모든 노력을 기울이는 목표에 이르지 못한다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는 열정이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서비스를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까지 압박하지 않을 것이다. 구루스와 닮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알고 있다.

비록 그들이 속임수를 전혀 쓰지 않더라도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너도 그래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이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한다면,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자.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에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그 사람을 상인 웹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가지 돈을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사이트로 이어지는 클릭당 센트 또는 수 달러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검색할 때는 처음에는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인지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는 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마케팅 유형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점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사이트에 현수막을 붙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 있지만 시간이 좀 걸린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