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부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은 좋은 일이다.

만약 당신이 부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은 좋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성공의 길을 걷기 위해 더 많은 무언가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목표가 필요하다.

멘토가 있다면 압도당할 것이라는 두려움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멘토는 시간이 흐르면서 외국에서 여행 가이드가 할 수 있는 것처럼 쉽게 항해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그것이 처음 생각했던 것만큼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연습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쉬워지고, 보상은 훨씬 더 좋아진다!당신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덜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심각한 부를 쌓는 법을 배울 수 있고, 더 나은 결혼과 가정 생활을 줄 수 있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다. 그들은 거래소에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들 중개인은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중개인에게 그들을 안내하기 위해 의존했고 그 결과 수수료 시티프론트561 와 수수료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인터넷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를 만들었다. 이 회사들은 당신이 로그인할 수 있는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인터넷 연결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주식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통 시장 조언을 제공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합니다. 인터넷 투자자는 이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 회사의 구성원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경쟁할 때 좋은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투자를 잃는 경우 투자를 잃을 수 있는 사례가 있다.

어떤 사례는 쉽게 피할 수 있고, 어떤 사례는 피하기 쉽다. 예를 들어 국세청이 그 부동산에 대한 유치권을 가지고 있다면? 만약 부동산 소유자가 파산하면 어떻게 될까? 이것들은 모두 실제적인 가능성과 위험이지만, 솔직히 말해서, 내 생각에 더 큰 위험은 쓸모없는 재산에 투자하는 것이다. 그 재산은 이상한 크기일 수도 있고 건설될 수도 없고 배수로일 수도 있고 완전히 고갈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상환하지 않고 그 후에 팔 수 없다면, 당신은 이제 쓸모없는 재산에 갇혀서 투자를 잃었을 것이다.

또한 거래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실제 주식 시장을 기반으로 하는 가상 주식 시장에 가상 자금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도구를 사용하고, 다양한 유형의 투자에 익숙해지며, 돈을 잃을 위험이 없는 위험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된 책을 찾아보십시오. 온라인, 서점 또는 도서관에서 구입하십시오.

리스크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화다. 이것은 다른 시장 부문의 여러 주식에 대한 투자를 분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터넷과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로 모든 계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말라, 실제 사람과 대화하지 않고 증권을 사고 팔기 쉽다. 그러나 막 시작할 때, 브로커나 가족을 만나 좋은 중개인을 추천하는 것이 좋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거래되고 있는 주식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주라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치주를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곧 그것이 얼마나 흥정인지 깨닫고 매수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주가를 끌어올릴 것이다.

예를 들어,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된 책을 찾아보십시오. 온라인, 서점 또는 도서관에서 구입하십시오.

내가 하는 일은 좋은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장기적으로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상승하는데, 얼마나 어려울 수 있을까? 이는 지난 몇 년 동안 시장이 녹으면서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은 계획)으로 나타났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두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투자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실적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해야 한다.

영업이 끝나는 시간, 하루의 종료 시간, 그리고 판매의 마지막 날에는 잠든 사람들을 잡아 코앞에서 바로 좋은 라이엔스를 낚아채는 대표적인 예다. 또한, 결국 점원에게 올라가 판매할 라이엔스가 더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너무 많은 라이엔을 사서 그 모두를 구매할 여유가 없을 때 일어난다. 카운티는 이것을 다시 승인하지 않을 것이며 10개 중 9개는 최대 이자율로 카운터를 통해 판매할 것이다.

같은 방식으로 적절한 시기에 투자를 해야 한다.

즉, 적절한 시기에 구매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투자를 잘못하면 손해를 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주식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