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로그램이 생성할 체중 감량량의 정상량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프로그램이 생산할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정상 양을 알고 있으십시오. 좋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은 계획을 고수한다면 3개월에서 4개월 안에 10%의 체중 감량을 산출할 것이다. 그러나 결과는 3개월에서 4개월 안에 5%의 체중 감량일 수 있다.

당신의 계획을 전반적으로 덜 집중적으로 실행하면, 당신은 일주일에 2파운드의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해야 한다.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샐러드를 주문할 때 별도의 컵에 드레싱을 넣어 달라고 부탁해라. 샐러드에 드레싱의 서빙 사이즈보다 훨씬 더 많이 넣기 때문에 샐러드의 반을 드레싱으로 먹고, 그 다음 날 저녁에는 다른 많은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라. 샐러드에 붓는 대신 포크를 드레싱에 담그면 훨씬 더 적게 사용할 수 있다.

실제 체중 감량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사람이 그렇게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과

물의 보존이 예측 불가능할 수 없는 이유는 내가 일주일에 한 번, 같은 날, 아침에만 체중을 재거나, 일주일에 여러 번 체중을 줄이거나, 더 나쁜 것은, 하루하루 당신의 자신감과 머리에 대한 혼란을 빠르게 죽일 수 있는 한 가지 이유다.

이 방법은 자연스럽고, 분별력을 이용한 체중 감량은 잘 생각되고 건강하기 때문에, 이 자연 감퇴는 여러분을 만족하게 할 것이다. 오늘날 이용 가능한 식습관과 거의 마법의 식이요법 계획과 약물을 충족시킬 수 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적절한 방법으로 그 킬로들을 빼도록 가르칠 것이다. 이 체중 감량 과정은 그 신뢰할 수 없는 식이요법 프로그램들이 여러분에게 충고하는 것과는 반대일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장기적이지만 건강한 체중 감량 계획을 충실하게 따를 경우 체중 감량할 것이다.

저는 여러분들이 원치 않는 지방을 줄이고, 결과를 빨리 얻고, 더 건강하고 실용적이 되도록 도울 수 있는 체중 감량 101이라고 부르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지중해 다이어트와 함께 사우스 비치 다이어트나 할리우드 배우나 하이 플라이어와 관련된 어떤 것도 볼 수 없는 오프라나 필 박사에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식사 건너뛰기 중요하다. 우리가 하루 더 많은 시간에 완전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공급을 늘리는 것은 현명한 생각일 수도 있지만, 모든 식사 크기를 줄이려면 그날과 함께 용량 스낵을 허용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가 먹는 또 다른 연결고리는 우리의 몸 시스템을 깨우기 시작한다.

우리는 음식을 소화하기 시작해서 칼로리를 잃게 된다. 중요한 식사는 결코 건너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정 사람이 1세트의 근육이 아침을 먹지 않는 날부터 더 많은 칼로리를 먹는다는 것이 밝혀졌다

과지방 손실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각각의 시기에 음식을 먹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식사 일정과 함께 양립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식생활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든 것이 실시간으로 하는 것보다 쉽게 잡담할 수 있을 것이다. 유사하게, 당신은 감소 보충 프로그램을 표현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더 나은 것을 찾으려고 한다면, 더 나은 것을 찾기 위해 조금 도전적인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부터 시작해라

건강하고 건강한 개인과 친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들은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유용한 체중 감량 제안과 함께 음식 영양 라벨은 여러분이 살을 빼려고 할 때 도움이 되는 정보와 관련된 훌륭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칼로리는 실제로 여러분이 특별히 주목해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식 패키지는 종종 많은 음식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각각의 음식을 먹는 칼로리를 세도록 하라. 탄수화물과 설탕 수량에 주의하라. 의

당신의 프로그램이 생산할 전형적인 체중 감량량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계획을 고수한다면, 고체 체중 감량 프로그램은 3개월에서 4개월 안에 10%의 체중 감량을 할 것이다. 그러나 그 결과는 3개월에서 4개월의 체중 감량의 5%가 될 수 있고, 그 계획은 전반적으로 덜 집중되어 있다.

당신은 주당 2파운드의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해야 한다.

탄수화물을 먹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에 비해 두 번째는 단백질을 먹는 것이다(고단백질 식사는 대사율을 높인다) 렙틴 수치를 높이는 데 큰 영양 지방과 알코올은 실제로 그것을 억제한다.

식이요법에 나오는 감자팬들은 전분 감자를 콜리플라워로 대체할 수 있는데, 이것은 훨씬 더 건강하고 낮은 칼로리의 대안인 콜리플라워를 닭고기 육수와 다진 양파로 꽉 덮인 냄비에 넣고 끓일 수 있다.

부드러워지면 퓨레로 만들고 좋아하는 것에 향신료를 첨가할 수 있다.

체중계 탄수화물이 과다하지 않고도 맛있고 만족스러운 반찬을 즐길 수 있다.

나는 내 몸무게가 50 % 주까지 변하지 않았다면 고원에 도달했다고 생각한다.

일주일에 1 파운드의 실제 지방 손실만을 얻는 것은 반드시 걱정의 원인이 아니다. 나는 그 지방 파운드를 줄일 수 있었지만, 우연히도 꽤 많은 물을 유지할 수 있었을 것이고, 어쩌면 내 장의 움직임은 2주 후에는 규칙적인 이전 며칠만큼 일정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체중의 변화는 없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