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러분이 스스로 만들어 내는 식단이 여러분이 깨닫는 것보다 여러분의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분이 스스로 만들어 내는 식단이 여러분이 깨닫는 것보다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은 다음 훈련 기간 동안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수리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얼마나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신진대사가 높은가, 얼마나 잘 자고, 어떤 기분인지,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우리 몸을 믿지 않는 것은 우리 몸에서 오는 문제지 우리 몸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에서 오는 문제라는 것을 인식하는데 도움이 된다. 여성의 몸은 아기를 낳기 위해 완벽하게 조정된 일련의 사건을 수행하도록 훌륭하게 설계되어 있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에게 다르지만, 춤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상관없이,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아름다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높은 깜박임 속도는 초조함을 나타내는 신호다. 사람들이 무언가에 대해 불안해할 때 눈 깜빡임 속도가 증가한다.

침착하고 눈 깜빡임 속도를 늦추려고 노력하라. 특히 긴장으로 눈을 빨리 깜박이기 시작할 때, 그것은 당신이 토피 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너무 불편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독소와 죽은 피부 세포의 몸을 제거함으 홈타이 로써 작용한다.

랩은 랩 동안 존재하는 열 때문에 모공을 풀기도 한다.

랩은 또한 로션이나 랩에서 항산화제,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흡수하게 함으로써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그리고 나서 바디 랩을 경험하는 사람은 치료 직후 빛나는 피부를 남긴다.

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두거나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살아 있는 순간을 순간으로 빼앗는다. 당신은 기꺼이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동물이 아니라 현명한 친구처럼 취급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먼저 마지막 질문부터 시작해보자. 어떻게 아스트랄 몸을 볼 수 있는가? 아스트랄 미러가 있지만 아스트랄 체격을 보기 위해 아스트랄 미러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 사실, 아스트랄 시력은 아스트랄 안구에 구속되지 않는다. 아스트랄 투영할 때, 당신의 시력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 근처 어디에서나 유래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외부에서 자신을 보는 것만으로 당신의 아스트랄 형태를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아스트랄 프로젝트가 되어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4) 맨에게 알려진 가장 위대한 회로 훈련 방법 운동 중, 운동 중 시간 전환 스테이션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한 번의 운동을 마친 후, 당신이 하는 일은 뛰어올라 근육을 풀기 위해 점프 잭을 몇 개 하고 다음 운동으로 바로 이동하는 것이다.

두 번째 과제: 자신의 책 시작: 일단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여러분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어떤 것을 가질 것이고, 여러분이 지금 만들 수 있는 어떤 변화들은, 여러분의 관찰을 메모함으로써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을 알게 될 것이다. 내가 여러분의 몸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기 전에 약 1주일 전에 여러분의 정화를 준비하기 위해서.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인공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 제품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시간 유리나 곡선미가 있는 여성들이 윗부분과 아랫부분에 잘 부여되어 있는 체형에 가장 좋은 것으로 간주한다.

조심스럽지 않으면, 이 체형 여성들은 온몸에 체중을 실을 수 있다.

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두거나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살아 있는 순간을 순간으로 빼앗는다. 당신은 기꺼이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동물이 아니라 현명한 친구처럼 취급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내 몸은 이 모든 것을 서둘러서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그리고 필요하다!). 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할 수 있도록

2차: 식사 계획의 모든 재료를 한 번에 구입해서 비축해야 한다.

계획된 것만 사라. 초콜릿을 사지 않으면 집에서 달콤한 것을 갈망할 때 그것을 먹을 수 없을 것이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는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자신의 이름이다. 그래서,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바디랭귀지에 포함되지 않지만 당신의 전반적인 바디랭귀지 힘을 증가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매력을 가져다 준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누군가 그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볼 때마다, 당신은 알아야 한다.

그는 무언가에 대해 좌절한다.

또한 이 몸짓을 피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좌절감을 느끼게 하고, 당신의 긍정적인 아우라를 가라앉힌다.

두 번째 과제: 자신의 책 시작: 일단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여러분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어떤 것을 갖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지금 할 수 있는 어떤 변화들은 여러분의 관찰을 메모함으로써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을 알게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