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교통체증이 안 되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는 않을 겁니다.

교통체증이 일어나지 않는 것을 홍보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버리는 것이다.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 한다.

콘텐츠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한다.

그러면 고객을 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이를 위해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검색 엔진 최적화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계열사는 웹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그것은 그들에게 이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에게 계속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프리셀: – 인터넷의 주된 사용은 정보를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팔기 보다는 프리셀을 위한 생각의 무료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쌓을 수 있을 것이다. 즉,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상인 사이트에 의뢰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도전할 틈새시장을 찾고 있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잡지를 파는지 봐야 한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개별 통계를 확인하기로 결정할 때마다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사이트 인상에서 이미 몇 개의 인상, 히트 및 판매가 발생했는지를 알기 위해서는 중요하다. A 히트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횟수다. 내 말은, 이 때, 마케팅 제휴 제품, 항상 잠재적 구매자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하십시오.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음

종합적인 리뷰는 당신이 쓴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높일 것이다. 따라서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할 사람과 누가 가장 잘 작동하지 않을지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들에게 잘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심지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으며,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이 있을 것이다.

빌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주고 싶어해서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개발하기로 결심했고, 그는 그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제품을 사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게 한 다음 이메일을 통해 그것들을 추적하여 당신이 판매할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과정이다. 당신은 이 기술을 당신에게 매우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고 싶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을 추가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오피가이드 말한다.

예를 들어, 독자들의 관심을 즉각 자극할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쓴다면, 이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확인하게 된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많은 일들로 인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문제들이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들을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팔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요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