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협력할 제휴사를 선택할 때는 항상 최소 할당량이 필요한 자에 주의해야 합니다.

협력할 제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최소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아마도 매우 적은 수의 반품에 대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 판매 당 보상과 판매 또는 추천 수 당 보상이 아닌 스틱은 단지 돈이 없다.제휴 마케팅은 열성적인 독자와 양질의 상품을 연결시켜준다. 당신은 중간상인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하는 것이다. 당신은 어떻게 교통을 얻는가?어떤 사람들은 이메일을 광고로 추가하는 것이 꽤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독자들의 관심을 즉시 끌 수 있는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쓴다면 이것은 꽤 자주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체크하도록 할 수 있다.

만약 그 회사가 계속해서 신제품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봐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유행에 기반을 둔 평판이 좋은 회사와 연결되어 있거나 단일 제품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못합니다.당신은 내가 말하는 수입과 의약품의 평균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커미션이 35%이기 때문에 약품과 의약품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정말 놀랄 것이다.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가치는 보통 35%이다. 그러나 이 수수료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은 있지만 제약제품은 상대적으로 다르다.팔기 쉬운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제품이 모든 말을 하는 그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데려왔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을 훨씬 뛰어넘어 성장했다.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비행기 블라인드를 날리는 것과 같다. 당신은 조만간 분쇄할 것이다.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를 매겨서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알고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같은 일을 하는 많은 다른 남자들이 있다는 것이다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최근 나는 개인적으로 월별을 보았다.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여한 친구가 나에게 보여 준 15,000달러를 확인하라.그러나 아젠이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만드는 것의 열쇠는, 다시 말해, 강하고, 품질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읽고 싶어하는 어떤 것 A 주간 또는 격주간 아젠은 컨텐츠 안에 몇 개의 링크를 두거나, 제품 리뷰 또는 특별 추천으로서 당신의 제휴사 수수료를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수천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위한 컨텐츠를 만들기 보다는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데 수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그것은 나중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못한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에는 홍보하기 위해 나열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각 제품이 지불하는 금액과 잔존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계획: – 제휴 마케팅에서 달성한 위대한 승리, 계획은 다른 어떤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다음 주와 다음 달에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제휴 웹사이트에 구축하고자 하는 트래픽의 양과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벌고자 하는 돈의 양을 계획해야 합니다.사전 판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약간의 카피 쓰기 기술만 있으면 됩니다. 사용자가 직접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카피 쓰기를 배우는 것입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옵트인 전자 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하면 편리합니다. 두 영역 모두에서 카피 쓰기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방식도 합법적이지 않고, 제휴사와 제품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상에서 즉각적인 사업을 할 수 있고, 웹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쓰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그리고 물론 제품을 만들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