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배치는 새로운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를 놓는 것은 당신의 새로운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벽을 어지럽히지 마라. 방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보완할 방 주변의 몇 가지 핵심 요점을 설정하라.

다른 팁은 그림과 그림 프레임을 강조하기 때문에 흰색 또는 밝은 색의 매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림 자체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다. 퇴색을 방지하고, 손톱 대신 햇빛에 사진을 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사진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여러 개의 사진을 더 좋은 효과를 주는 것처럼 크고 작은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도록 노력하라. 배치, 중심 또는 주 그림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예산이 약간 위압적인 것은 사실일 수도 있지만, 꿈의 부엌이 치솟는 예산 요건을 상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계속해서 읽어보십시오. 주방이 어떻게 하면 더 적은 비용으로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나오는 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보람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기꺼이 위험을 감수할 것인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잡지에서 보는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직이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대단해! 하지만 이게 정말 너를 위한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리넨, 보조 가구, 벽지, 램프 그늘을 고려해보라. 중고품 가게 램프에서도 가장 놀라운 램프 그늘을 찾을 수 있다.

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여러분이 한 램프와 다른 램프의 밑부분에서 그늘을 받아도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선택할 때 조심해라. 그것은 아름다울 수 있지만, 그것은 더 잘 어울릴 수 있다.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깨닫지 대전블라인드 못할 수도 있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면, 그 건축이 전반적인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들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다.

풍수는 에너지에 관한 것이다. 그 이유로 마음에 들지 않는 아이템과 인테리어 스타일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방법이다. 풍수의 지도 규칙은 당신의 협회가 당신의 집을 만들거나 부수는 것이다. 그것은 전통적인 지혜가 직물 선택과 벽의 기본 색상 선택에 대해 말했기 때문에 당신에게 어필하는 것이 당신이 방금 그 위에 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싹찰 침실 가구의 실내디자인을 시작하면서 결정되다. 그러나 올바른 가구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물과 기본색을 결정해야 한다.

벽을 덮는데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는 없다. 침실의 벽을 덮는 동안 아마추어 사진은 크게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몇몇 그림을 선택해서 틀을 만들고 벽에 장착하면, 이 두 가지 방법 모두 훌륭한 느낌을 만들기에 좋다. 네가 벽을 덮은 동화 같은 사진들 때문에 침실을

여기 광택이 나는 잡지와 Tv 쇼의 조언을 들을 때에도 많은 사람들이 반칙으로 떨어지는 함정과 함정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다.

컴퓨터로 방을 만든 후, 재미있는 부분, 색과 디자인을 시도해 보는 것. 페인트 색상, 바닥재 옵션, 윈도우 트리트먼트, 조명 선택 등의 실제 샘플을 사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여러분이 관심 있는 특정 제품이 여러분이 선택한 홈 인테리어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등장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이트에서 여러분 자신의 샘플을 가져올 수 있다.

방의 목적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지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다. 현명한 디자인을 하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적일 필요가 없다. 어떤 특징들은 방을 실제로 최대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에 추가적인 기능을 추가하고 흥미로운 초점이다.

공간 계획 – 가구의 모든 것이 방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조각을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1피트씩 방 그리기 각 각 4피트마다 문과 창문을 배치하십시오. 당신은 문과 창문을 분리할 수 있다.

같은 규모로, 컷아웃을 이동하여 최상의 배치가 어떻게 될지 다시 볼 수 있다.

전문가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인하는 것은 실내 디자인에서 실수가 크다.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최선의 해결책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 지루한 방에 피자를 추가해 보라. 상자 밖으로 생각해 보라.

주로, 우리는 매달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결정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