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다면,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제휴 마케팅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에서 먼저 유료 프로그램이라고 불리는 이 프로그램은 방문자가 해당 사람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유료로 지불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몇 센트 또는 몇 달러짜리를 지불합니다. 상인 사이트로 이어지는 클릭 하나하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한다.

아주 간단하게, 웹사이트의 파일이 보관되는 곳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계정 호스팅 측면에서 최하위에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하다면, 그것은 충분히 비싸고 비용은 1인당 약 5달러밖에 들지 않을 것이다. 월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호스트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싼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기준 중 하나는 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지입니다. 즉, 당신과 연결된 다른 사이트가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뷰 수와 같은 것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의 비율을 클릭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초점을 맞추어 어떤 마케팅 전략이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의 최우선 선택사항 중의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기사를 얼마든지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이 원한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다른 홍보물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합류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적어도 곧 일어날 것 같지는 않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어디서 끝나는지 결정하기 위해 구글이 보는 또 다른 중요한 척도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좋고 나쁜 백링크들은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순위 또는 Pr. 웹사이트가 웹사이트 콘텐츠와 관련된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홍보 웹사이트를 얻고 싶어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다시 연결되는 더 높은 홍보 사이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더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할수록, 당신의 웹사이트는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빌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주고 싶어해서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개발하기로 결심했고, 그는 그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제품을 사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빠짐없이 2가지 주요 항목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합류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한가지 할 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