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잠시 카드를 주면서 놀아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 동안 카드 제공을 해야 할 수도 있다.

더 인기 있는 신용카드 회사들 중 몇 개를 가지고 놀 수 있는지 확인하라. 비록 당신이 마스터카드와 비자를 가져갈 수 있는 한, 당신은 괜찮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마스터카드와 비자를 가져갈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괜찮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덜 알려진 신용카드의 카드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당신의 고객들이 카드가 날로 날씬해지고 있을 것이다. 기업

선불카드는 정확히 그 뜻이다. 구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카드를 신용카드현금화 사용할 수 있도록 현금을 넣어야 한다.

또한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돈을 사용할 수 있고 기름값을 지불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보시다시피, 만약 당신이 카드에 돈을 넣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제 돈을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도 쓸 수 없다. 당신은 또한 모든 소매상들이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당신은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있다.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할 수 있음 구매하기 위해 출발하기 전에 카드에 자금을 입금했는지 확인하십시오.

30/30 규칙 잊지 마십시오. 미불 채무는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부과해서는 안 된다. 그 이상을 하면 점수가 떨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FICO 점수가 형편없다는 것을 알게 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가 당신에게 신용 점수가 나쁘다고 말한다면, APR이 낮은 신용카드는 당신에게 최고가 아닐지도 모른다. 대신에 보안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다.

또한 매주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에 대한 제의를 우편으로 받을 수도 있다.

그렇다, 많은 회사들이 이 카드들을 제공하지만 모두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회사들은 처음 몇 달 동안만 0의 이자를 적용하는 제로 이자 카드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최고의 잔액 이체 신용카드를 찾고 싶다면, 당신은 신뢰할 수 있는 신용카드 회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선택하기 전의 다른 카드 비교 – 수수료 신용카드는 모두 다르지 않으며, 최종적으로 올바른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모든 옵션을 비교해야 하며, 이러한 카드 중 일부는 이자율이 낮고, 일부는 잔액 이체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일부는 수수료 기능이 없는 고객에 대한 특권을 포함할 수도 있다.

이는 신용 점수가 좋고, 이 특정 카드 유형으로 그것을 높일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 적합하다. 반면에 도입이 낮은 카드는 6개월에서 12개월 동안 0%의 이자율을 제공한다.

이것은 이미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또한 팁 3은 팁 1과 2를 따라야 할 기회를 준다. 만약 당신이 어떤 카드라도 지불할 수 있다면 그것은 중요하다. 그러니 내가 장담하건대, 한 달 안에 점수가 오를 거야.

뉴욕 같은 곳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빚을 지고 난 후, 그들은 가서 재정적인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카드 부채 감축과 부채 관리를 받는 경향이 있다.

보통 그것은 뉴욕 부채 통합 회사를 통해 행해지고 있다.

잠깐만요, 이런 종류의 보상 프로그램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묻고 있을 겁니다. 어떻게 신용발행업자들이 나에게 현금의 백분율을 돌려줄 수 있을까? 왜 그들은 내가 그렇게 현명한 재정적인 움직임을 면하게 하는가? 상인들이 신용카드로 지불을 수락할 때, 그들은 거래의 일부를 상인 서비스 제공자나 은행에 수수료로 준다. 많은 발행자들이 당신과 그 비율을 공유한다.

그들은 경쟁과 차별화하기 위해 이렇게 한다.

무담보 이지카드 무담보 신용카드를 쉽게 승인하려면 불가항력적인 조건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한다.

무담보 신용카드는 높은 요금과 매우 낮은 초기 신용한도를 제외하고 일반 신용카드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한다.

다른 카드들은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자에서 보상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제안으로 눈이 멀지 마라. 어떤 제안이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을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인쇄물을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카드와 함께 오는 수수료를 인지해야 할 것이다.

우리 모두는 어느 정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해. 우리 부모님은 항상 돈에 대해 매우 분별력이 있었고, 저축의 중요성을 가르쳐 주셨어. 신용카드에 관한 한, 나는 23살에 첫 번째 카드를 받았어. 내가 몇 년 동안 해외에 나갔을 때. 그것은 제한이 적었고 나는 그것을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았어. 내 최악의 신용카드 시절은 내가 미혼이었을 때, 잡지에서 일하고, 멋진 시간을 보냈을 때!하지만 그것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내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았다.그리고 빚을 갚기 위해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여분의 노력은 돈에 대한 건전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코 화를 내지 않는 좋은, 힘든 교훈이었다

그녀는 두 가지 빚을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