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외딴 특집 여자는 남자보다 더 나은 투자자였는가? 남녀 투자 클럽 비즈니스 여성들에 대한 순 연구들은 지속적으로 구매로 더 많은 돈을 벌었다.

외딴 특집 여자는 남자보다 더 나은 투자자였는가? 남성과 여성 투자 클럽 비즈니스 여성들에 대한 순 연구들은 여성들이 구매로 더 많은 돈을 벌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더 오래 생각하기 전에 더 오래 생각하고 투자를 더 오래 한다는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캠핑을 할 때 괜찮겠지,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어디서 가격이 나올 수 있었는지 알 수 있어. 좋아, 법원에 가서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돌보고 적절한 시간을 투입하고 또한 이것을 충분한 열정과 규율로 적용하는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를 찾아가서 우리의 돈이 취미가 되어 공연하는 것을 대접하는 것일까?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다른 결과를 낳기 쉽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경험이 많은 트레이더 역할을 한다.

그들은 시간제, 노력, 고려, 전문성을 보통 직업과 관련하여 유보하지 않는다. 단지 그들의 특별한 투자를 하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친구나 전화통화 중개인, 혹은 TV 분석가의 추천에 따라 주식을 산다. 그들은 시장에서 구입한다.

일단 시장이 쇠퇴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황하고 손해를 보고 팔린다. 이것은 투자전략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우리가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동전을 살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인기 있는 요소 중 하나는 예산이다. 물론, 당신이 시작하는데 특히 많은 동전들이 합리적으로 가격이 매겨질 경우, 당신은 온라인에서 당신의 동전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적어도 동전의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평균을 얻을 수 있다.

투자에 관한 한, 당신은 기본을 위해 다시 필요하고, 동전의 양을 포함한 모든 사실들을 볼 필요가 있다.

동전이 당신의 분수에 들어갈 경우, 조각이나 아마도 대량으로.

또한 세금 유치권 투자 문제와 관련된 부정적인 점도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이 없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한 것은 세금 유치권 경매에 도착하여 긍정적으로 굴복하기를 선호하는 함정과 관련이 있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과 같은 지속적인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 내부에서 믿는다. 그는 또한 다른 회사에 투자했다. 장기적으로 그는 이 사업들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특정 사업을 성장시킬 것이 확실하다고 생각하여 그 사업에 투자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했는데, 그 말이 맞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는 일용직 거래자나 스윙 트레이더인 워렌 버핏과 비슷한 장기 투자자다. 그는 그것을 착용하기 전에 조직을 철저히 연구하고 그 고용주에게 투자하기 전에 가치, 품질, 성장을 찾는다. 그는 그 회사에 투자할 때 그 회사에 소유주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단순한 기간에 이익을 취하는 데만 관심이 있는 일용직 거래자가 아니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서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는 데만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확실히 내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젊은이들과 꿈틀거리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

여성의 90%는 정말로 돈벌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관리해야 할 것이다. 그들의 삶에서(나는 45세였다) 당신은 당신이 슬퍼하고 당신을 상대할 자격이 없고 선택할 필요가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돈에 대해 배우고 싶으세요?

따라서 이 그림에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50% 절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가장 적격하고 동기부여가 많은 비즈니스 성장을 가장 잘 파악하고 선별하여 대화하기 시작한다.

간단히 말해서, 거래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앞서기 전에, 여러분은 오랫동안 테스트를 해야 한다.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페니 주식이 당신에게 경험하게 하는 것, 큰 에너지 생산 없이 뉴스를 보면서 투자 도구를 사용하고 결정을 내리도록 하라.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페니 주식을 더 위험 바이빗 하다고 생각했지만, 그것들은 발을 축이게 하는 훌륭한 방법론이다.

나는 타이거즈 성공의 비밀이 실제로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뿐이다. 그 일은 정말 힘들지!연습에 시간을 들인 것은 경험을 주고, 자신감을 제공하며, 당신이 추측한 재능 있는 사람이 그것을 제공한다!누가 그렇게 쉬운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을까(힘들었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