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훌륭한 코치는 코스와 책에 비해 더 빠르고 유용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훌륭한 코치는 당신이 코스와 책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더 빨리 유용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코치는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코치가 나타날 수 있는 장애물을 제거하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산 금융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그것을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덜 위험하게 그곳에 도착하도록 도울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좋은 친구나 당신을 가장 좋은 방향으로 인도할 사람과 팀을 이뤄보자. 당신은 수동적인 금융가로 시작할 수 있고, 그 후에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위해 쓸 준비가 되었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같은 발송물, 테이프로 된 메시지나 짜여진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로 구성될 수 있음)는 그들이 인증할 경우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언어를 포함시키고, 비딜이 자신을 실격시키고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경제 위기로 인해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사람들은 그들의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기 때문에 그 가치를 잃었다.

이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 없다면, 강조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그것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영역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현금을 얻는 것이 일반적으로 모든 축하행사에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시간을 바치는 다른 진짜 부동산 금융가들이 있다.

직업, 가정, 또는 다른 헌신으로 인한 최소 시간의 양은 밝은 면은 그것에 대한 서비스도 있다는 것이다.

주식 거래소에 투자할 줄 안다면 1년에 10% 이상 주식 투자를 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을 구입할 줄 모른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정보를 알지 못한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

주택 구입 시간은 이자율이 낮고 http://www.seoultm.co.kr 다양한 주택을 쉽게 구입할 수 있기 전에는 결코 더 나아지지 않았다. 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른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비밀인 다른 몇 가지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두어 가지 목록일 뿐이다.

내가 회의에 참가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고백할 필요가 있다.

결국 내가 겪은 것은 종이에 대한 소란스러운 과정(즉, 주택 대출 감소)과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하는 데 100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더 애절한 설명이었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어떻게 될지 결정하라: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부동산 소유자가 되고 싶다면 주 소유주들로부터 부동산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기 위해 주의 주 소유주들을 찾아라.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찾는 것이 항상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보기 흉한 집으로 주소를 구성하고 작업하는 도중에 다른 동네를 순항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선발한다면,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두도록 하라. 그러나 매일 몇 분씩 더 찾아가서 장소를 경작하는 것은 많은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계약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개념도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만약 TV를 뽑으면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시간을 발견할 수 있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방법을 안다면, 1년에 10% 이상 주식투자를 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을 사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 문제다. 따라서 그들은 정보를 알지 못한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조직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어디서 이걸 선택하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것이 정말 중요해. 알다시피,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금융가들이 저지른 엄청난 투자 실수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염두에 둔다면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거야.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여러분으로부터 정말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그렇게 잘 하는 것을 하는 것은, 개인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상업용 부동산 금융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업무의 위협을 다루는 새로운 금융가의 개념을 피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금융가나 스스로 하는 일을 위한 것이 아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