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알아볼 수 있을 것 같나?

알아볼 수 있을 것 같나? 부모의 비율이 높으면 양육방식을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양육경쟁을 벌이는 경우가 많다. 보통 이런 싸움은 프레드나 케이트처럼 힘든 양육 대 부드러운 양육에 대한 것이다. 만약 결혼이나 아는 사람의 결혼 생활에서 그런 충돌이 일어난다면, 앞으로 읽어보라.

명상 현실을 개발하라 뇌를 진정시키고, 내면의 수다를 잠재우고, 내면의 존재에 가입하고, 세계와 육아 사이에서 허슬/버슬에서 탈출할 기회를 주어라. 명상 CD를 듣거나 구루그램과 같은 매일 온라인 명상을 구독할 때마다 10분 이상.

이것은 부모들이 아이들을 부모의 엄격한 역할 대신, 부모가 대신 캠페인과 파트너로 대하는 것처럼 대하는 것을 사랑과 존경으로 다루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을 다룰 때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다. 특히 일단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주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에서 한 가지 장난을 치거나 다른 한 가지 장난을 치는 것.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자기 자신을 살아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그들의 번영의 모든 측면을 유지하는 것까지 아주 좋은 모양으로 자기 보존을 가르치는 것이 필수적이다

우리는 부모의 모델, 종교적 메시지, 다른 사람들의 관찰, 언론과 사적인 결정 등 많은 영향을 바탕으로 육아에 대한 믿음을 형성한다.

수용 가능한 행동의 경계는 그가 한계를 시험할 수 있도록 행동할 수 있는 결과였다. 다른 때, 그는 자신의 기술을 얻기 위해 한 부모를 다른 부모와 겨루려고 노력했다. 이것은 사랑과 존경을 가진 아이들을 부모가 대우받고 싶은 욕구처럼 취급하는 것을 의미한다.
바운서대여

부모는 대신에 캠페인이고 누군가는

하지만 그 활기찬 아이는 어떨까? 머리 꼭대기에 있는 모든 머리카락을 뽑게 하는 데 단호해 보이는 반란군은? 그 아이가 내가 무슨 잘못을 했는지 궁금하게 만들 것이다. 그토록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양육이 그렇게 어려울 수 있다고는 생각도 못 했고, 때로는 도망치고 그 모든 것을 숨기고 싶어하기도 한다.

매일 눈물을 흘리며 정말로 하나님께 왜 그러느냐고 물어본다. 이번 건은 네가 신청할 거야!

당신의 아들과 딸을 바꾸려고 노력한다.

당신은 누군가를 바꿀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태어나서 말할 수 있게 되면 회사를 바꿀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통제하거나 틀을 만들 수 없다. 그들은 당신의 건강에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이 되고 싶지 않지만 당신의 아이들, 결점, 그리고 모든 체중이 받아들여지기 위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은 사실이다. 부모님이 더 단순하고 네가 되고 싶은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 않았니? 결혼이 서로 바꾸기를 바라지 않는다면 세상은 더 좋은 곳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결국 누가 보통 잘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현재로서는, 당신의 사기꾼들이 소년 소녀로 남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리고 그 아이가 10대 때 문제가 있는 동안 스스로 물러난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십시오. 그 주된 목적이 몇 년 전의 장벽 때문에요. 그 아이가 당신의 전혀 모르는 사람을 포함한 십대로 변했다는 것은 얼마나 무서운 일인가!

그것은 단순히 공유하기를 좋아하는 간식의 패키지로, 혹은 그들이 자주 허락하는 아이가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그들의 부모 관계가 얼마나 특별한지를 상기시켜 줄 것인지를 결정하는 낚시터의 이미지로 자극하는 것으로 끝나게 된다.

배우자가 더 높은 사람이 긍정적인 합의를 이끌어낼 수 있다고 믿는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는 10가지 항목을 언급하면서, 개인이 기꺼이 융통성을 발휘할 수 있는 양육 신념과 행동(예를 들어 규율에 관한 것)을 목록으로 작성하라.

이를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자녀를 받아들이고 행동과 상관없이 자신의 진정한 사랑과 애정을 표현하라. 아이들이 어떤 가식과 불성실함을 통해 종종 본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이 부모의 사랑을 말과 행동 모두에서 격렬하게 종종 보여주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자주 만지고, 껴안고,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과 같은 말, 아가야, 아이들의 눈을 생각하면서 아가야.

모두가 종이 한 장을 가지고 코스를 떠났다. 나는 누가 다시 돈을 배웠는지 의심스럽다. 만약 당신이 수업을 보상해야 한다면, 당신은 개인이 될 요소를 가지고 떠나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