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4) 라존 론도-론도는 경기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4) 라존 론도-론도는 다음의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경기당 3명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스포츠중계 참여시키고 림 주변을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법정 코트를 밟을 때마다 3중 2중 위협을 가한다.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를 방어적인 공격에서 적절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을 없애는 것은 웃기는 수비수가 될 것이다. 그는 점프샷과 관련해 낮과 밤에 감히 슛을 날릴 수 있었다. 심지어 그는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여전히 MVP였다.

NBA의 베스트셀러 리스트가 미래에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슈퍼스타 제임스를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시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인기를 더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르브론의 최신 유행을 선사할 수 있는 새로운 것을 주었다. 마이애미 히트 저지는 6개도 아니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그보다 마지막 부분처럼, 당신은 코트에서 표류한다.

프리시즌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강아지 데이, NBA 결승전이든,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서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1996-97년 봄 불스는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를 상대로 1997년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방어했고,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 MVP 상을 수상한 6개의 게임 타이틀에서 승리했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슛을 날릴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철저한 프로는 바구니와 관련된 공을 넣을 수 있다!비즈니스 우먼 양, 점수를 매길 수 있는가? 즉, 판매가 가능한가? 영업 사원이 필요한 영업을 창출하여 사업 수익을 올릴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을 생산하는가? 수비에 침투하여 득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을 이길 수 있는가? 그리고 승리한 경쟁을 이길 수 있는가? 전망 문제를 해부하고 맞춤형 방법을 개발할 수 있는가? 할인을 받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

앨런 아이버슨은 개인전에서 마이클 조던을 다시 한 번 턴한 것으로 유명했던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이상적인 선수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의 선수들에 속해 있는 대부분의 선수들을 겪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모든 것을 능가하는 몇 가지 묘기를 결정했다. 그는 단지 순전히 스피드로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그의 것을 속이는 몇 가지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었다. 모든 게임에서 그는 움직인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94년까지 시즌의 코치였다. 그는 1990년에 나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최근 그는 최근 NBA에서 50명의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논평으로 현재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트레이드 몬타 엘리스를 선택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를 따라 잘 맞을 수 있다.

어느 쪽이든, 그는 20번에서 내기를 할 수 있는 선수가 될 것이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선언할 것이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내 경험에서 어리둥절하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해칠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했다. 그는 때때로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당신 자신의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다는 것을 나에게 알려준다. 테니스공이 그렇게 첫 번째 돌이 될 수 있을까?

그는 덴버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평균 17 PPG와 20 PPG를 기록하며 종종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것에 대해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준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전기 게임이다. 게임은 또 다른 복귀를 하고 2007년 NBA에서 지난 시즌과 정확히 같은 추세를 지속한다.

NBA 07이 최악이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항상 긍정적인 것은 아니다. 전체 게임은 놀라운 게임 대신 농구 시뮬레이션을 확실히 한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경기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다른 가장 가까운 선수보다 경기당 3명이 더 많은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림 주변을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것을 선호한다.

헤스는 큰 리바운드 선수로서 코트를 밟을 때마다 3중 2중 위협을 가한다.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를 수비 폐막 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들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슛은 웃긴 수비수들이 감히 그를 감히 볼 수 있다.

점프 슛의 적자일지라도, 그는 여전히 작년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MVP로 뛰었을 때를 예로 들어보자.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의 중심에서 출발한다.

11번 nba 좋은 결과. 포워드는 LA 상대팀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와 함께 래리 버드가 될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선두인 유타 포크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여섯 번째 선수다. 헤스는 최고의 자격을 가진 선수로 알려져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