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NBA에서는, 특정한 상황이 추가적인 것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NBA에서는, 특정한 상황이 추가적인 것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증가할 것이 확실하다.

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가능성이 있는 날렵한 선수에서 올해 이맘때 더 숙련된 공격 선수로 간 매우 긴 포워드.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게임으로의 그의 얼굴은 여전히 큰 향상을 보였지만, 믿을 수 없는 날개 길이와 뛰어난 측면 움직임은 다음 단계에서 아미누를 공격 선수들에게 잠재적인 방어 악몽으로 만든다.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축구에서 8점짜리 우승후보를 걸고 경기뿐만 아니라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는 6분 남았다면,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실용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는가? 답장은 분명할 것이다. 그러나 농구 경기와 같은 상황을 nba에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서 2분 남았다. 8가지 우려를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가 있다.

당연하지!팀들은 24초 이내에 공을 쏴야 한다.

만들어진 바구니는 2점이나 3점의 가치가 있다.

8점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3-4개의 바구니만 있으면 되고, 다른 팀도 득점을 할 수 있지만, NBA에서는 카지노 경기가 끝날 때 2분이면 팀이 가까워 해외축구중계 지는 매우 긴 시간이다.

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한 더 정확하게 예측하고 포인트프레드 및 가치를 예측해야 합니다. 여행 상황, 플레이, 매치 업, 부상 및 그보다 훨씬 더 많은 팀. 거꾸로 농구는 돈을 벌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농구에서 로스터 중에 남자가 적기 때문에 인터넷 플레이어를 쉽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공은 경기 표면과 함께 둥글고, 운과 우연이 적습니다. 대회를 방해하다

빌 월튼이 했던 회사의 재능을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까지 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켰고 그는 그레이트풀 무익한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오징어에 이르기까지 그의 식단을 포기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후 그는 정치적 주장을 한 후 심문을 받으러 끌려왔다.

빌 월튼은 자신의 경력 내내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NBA에서 14년 동안 어떻게든 뛰었지만 1993년 NBA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냉혈한 그것이 모든 것에서 특징 경쟁력이다. 그 특성은 단지 게임 우승자를 기꺼이 데려가는 것이 아니라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비켜달라고 요구하는 것이다.

그는 덴버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평균 17명의 PPG와 20명의 PPG를 가진 타고난 득점자가 될 수 있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의 에드 데이비스, PF, 버몬트에 대한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준다. – 전국 챔피언의 1학년으로서 큰 약속을 보여준 후, 불행하게도 데이비스는 2학년으로 기대가 높았다. 데이비스와 타헬스 각각은 실망스러웠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상당히 제한적이다. 왜냐하면 그는 주로 림의 마무리 투수였기 때문이다. 그는 공격 레퍼토리를 크게 확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기회가 간단하다.

폴 스탭 피어스가 어떤 챔피언의 마음을 얻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리고 피어스는 그를 사랑할 사람이 있지만 또한 존경받아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에 올라타서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는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그의 팀을 타이틀에 올렸다. 그리고 그는 경이로운 시즌처럼 싸운다. 심지어 C와 비교해서도 리퍼스

그들은 재능, 계급, 인기 그리고 많은 것들에 초점을 맞춘다. 특히 미디어 남성들은 팬들이 단순히 미디어를 통해 NBA에 대해 알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것을 제시하도록 한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터너는 2011년 nba 예비 고객들 중 가장 준비가 된 고객들을 위해 손을 잡고 있다.

이번에는 터너가 그의 20-9-6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판사에게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다. 터너는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궁정적 재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는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는 그 이상이다. 2010년 대학 농구에서 그를 다수당으로 만든 경기 전후를 전시하면서 20점을 더 득점할 수 있었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매니아들을 위해 엄청난 돈을 지불해야 하지 않았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조차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가진 LA 클리퍼스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조사와 평가는 유용하기 보다는 기꺼이 필요하다. 당신이 항상 NBA 약자 팀을 위해 연구하는 것이 주된 일이 될 것이다. 당신의 조사와 관련된 것은 IM이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