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향신료 허브: 뇌 건강과 관련된 증진을 위해 떠오르는 인기 있는 향신료들이 있다.

향신료: 뇌 건강 관련 투메릭을 증진시키기 위해 떠오르는 몇 가지 인기 있는 향신료들이 알츠하이머 예방을 위해 연결되어 있다.

이것은 카레 가루에서 발견되는 가벼운 향신료일 수 있다.

이것은 종종 투메릭이 포함된 향신료의 조합이다. 카레는 매우 광범위하게 알고 사용되며 가장 강한 향신료로 여겨지지만 투메릭만으로 향신료 마가린에 사용되어 왔다. 쿠키, 그리고 생강을 기본으로 한 차에서도 계피는 뇌 자극과 기억에 건강한 것으로 여겨지는 또 다른 향신료다.

또한 연구는 뇌 건강에 오메가 3가 되는 것을 총체적으로 잘 보여준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의 식단에 오메가 3가 풍부한 많은 음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보충제를 얻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은 우연히 그것을 하고 있고, 멀티비타민도 섭취하여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수동 기어로 차는 것과는 반대로 머리를 작 종합심리검사 동시키십시오. 여기 자동차 GPS에 의존하는 대신 시험할 것이 있다.

미리 경로를 연구하고 궁극적으로 기억하도록 도전할 점을 만들어라. 건강 기억은 항상 방향을 적어놓을 수 있다.

수면은 모든 사람이 잘 돌봐야 할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요소가 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마치 당신을 건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가장 큰 요인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조절 가능한 침대 기억 거품으로, 사람은 단순히 개인적으로 건강할 것이지만, 모든 사람이 건강하게, 감정적으로, 영적으로 그리고 당신의 내면 수준에서 건강하게 되도록 돕는다. 수면과 건강을 가장 우선시하는 것은 중요하다. 삶의 중요성을 부여하고, 조절 가능한 침대 거품을 통해 의미를 부여한다.

여성의 건강 노화는 기억 공간에서 확실히 역할을 한다.

우리가 나이가 들수록 뇌세포와 연결되어 있는 것은 오늘날의 사람들처럼 새로운 정보를 저장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자동차 열쇠가 있는 위치와 같은 점점 더 도전적인 기억 정보가 될 수 있다.

또한 토론에서 올바른 단어나 문구를 위해 고군분투하게 될 수도 있다.

기억 상실에 대해 걱정한다면, 확실히 당신의 건강 전문가와 대화하라. 나이가 들면서 건강한 기억력을 가질 수 있는 문제들도 있다.

매일 운동하고 산업 기반 식단을 먹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악기를 연주하거나 뜨개질을 하거나 크로스워드 퍼즐을 하는 것과 같은, 예리한 시간에 두 반쪽을 모두 사용하는 정신적으로 활동적인 활동을 시도하라.

노화는 자연적인 시스템과 인간의 뇌의 붕괴를 의미한다.

이것은 건강한 생활방식과 싸울 수 있다.

당신의 식단은 일반적으로 오메가에 부족하다. 이것은 우리의 몸에 염증을 촉진하고 정신력을 감소시킨다. 우리는 나이가 들기 전까지는 실제로 알아차리지 못한다.

신호가 짧아지기 시작하고 정신은 기억력이 가장 그래픽인 영역 중 하나이기 전처럼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은 오메가 3 보충제를 복용할 때 더 나은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이 평가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베스 이스라엘 디코네스 메디컬 센터와 함께 하버드 공중보건대학과 함께 하는 다가오는 연구는 매일 와인, 맥주 또는 어떤 종류의 알코올을 먹는 것이 관상동맥 질환과 심장 대치 위험을 크게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코르크 마개와 적포도주 한 잔을 친구들에게 부으면 혈액순환이 좋고 기억력이 향상된다. 이것은 비록 300 – 500ml의 부랑자나 머런디에서 적당히 섭취되어야 하지만 이것은 적당히 섭취되어야 한다.

하루에 와인을 교육한다.

밖에 있는 비음주자들에게 Reservatrol은 와인 1캡슐 10잔을 마시는 것과 동등한 농축 보충제다!집 요리사가 살아 있다는 것을 증명한 노인들에게 이야기하라. 그러나 이 주제는 당신이 여행을 시작한다면 어느 것이든 그들에게 물어보라.

첫째, 마케팅 주장을 무시하라. DHA와 EPA가 비밀 EPA를 할 것이라는 오메가 3 어유 보충제는 뇌가 폐를 통해 엄청난 양의 산소를 요구하기 때문에, 이 지방은 또한 지구를 보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서쪽에 있는 어느 누구도 식이요법 내에서 오메가 3를 충분히 얻을 수 없을 것 같기 때문에, 어유 보충제가 필요하다.

기업들이 예상하듯이, 뇌의 능력 과정과 관련성을 기억하고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뇌가 제대로 기능하지 않거나 그렇지 않으면 건강에 좋지 않다면, 여러분의 건강 기억력이 영향을 받는 것은 논리적인 것처럼 보인다.

첫째, 신경 화학이 다른 신체 부위를 위한 제품이나 서비스여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비록 뇌가 인간의 신체에서 영양을 필요로 하지만, 뇌는 인간의 신체로부터의 인터넷 속성에 대해 좋은 보살핌을 받고 그것의 최대 잠재력에 도달하기 위해 도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톤, 트림 바디, 일상 생활 중요한 위대한 고기능 기억을 원한다면, 뇌의 건강은 모든 면에서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미 사본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도서관을 방문해서 호머 일리아드와 여행들을 보라. 이 거대한 작품들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주요 구전 전통이다. 그들은 오랫동안 기억에서 암송되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