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의료 전문가들은 주로 당뇨병에 대한 두 가지 유형의 검사를 사용한다 – 소변 검사와 혈액 검사

의료 전문가들은 주로 당뇨병 – 소변 검사와 혈액 검사에 2가지 유형의 검사를 사용한다.

소변 검사는 당뇨병이 손상될 수 있는 가장 초기의 장기 중 하나는 신장이다. 신장이 손상되면, 신장이 오염물질을 여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소변에 과잉 단백질이 나타날 것이다. 혈액 검사는 혈류에서 과도한 포도 보호자대행 당을 검사할 것이다. 혈류에서 포도당 수치가 이상인 검사는 보통 당신의 몸이 당을 처리할 만큼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피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삶을 망치거나 당신의 삶의 질을 촉촉하게 하거나 혹은 되돌려 놓기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얻은 이유, 인슐린 저항성이든 충분히 생산하지 못하든, 당신의 부모님과 조부모가 그것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유전적이라고 생각하든 그것은 당신의 삶을 망치거나 고통스럽게 할 필요가 없다.

당뇨병은 다소 장기적일 수 있는 여러 가지 효과를 가지고 있다.

첫째, 모든 방법으로 개인의 삶에 큰 위험을 초래할 당뇨병 혼수상태의 문제가 있다.

당뇨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장기적 문제는 동맥경화증이다. 이것은 심장의 작동 패턴에 이상이 생기고 이것은 신체 내의 혈액의 흐름을 방해한다.

이것의 위협은 절단으로 이어질 수 있고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눈, 신장, 신경계

여러분이 우울증이나 화나거나 지쳐서 부분 조절이나 폭음을 그만 두면 실제로 당뇨병에 걸렸습니다.이 모든 것은 당뇨병 환자들이 진정으로 빠르게 어려움에 빠지는 영역입니다

미국당뇨병협회가 발표한 선언에 따르면, 제1형 당뇨병으로 확인된 성인의 21%는 그들의 BSL을 자주 검사하지 않는다. 그리고 당뇨병 관리의 일환으로 인슐린 주사를 사용하는 제2형 당뇨병을 가진 개인에서는, 47%가 때때로 그들의 BSL을 검사하는 것조차 귀찮지 않다. 당뇨병 관리의 일환으로 인슐린 주사를 맞은 제2형 당뇨병 환자들에게, 76%는 그들의 B를 가져본 적이 없다. SL 확인

약물 목록을 보관하십시오. 각 약물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부작용이 무엇인지, 그리고 음식, 다른 약물 또는 알코올과의 상호작용 가능성을 발견하십시오.

더 나은 반쪽이나 남편과 함께 산책을 가거나, 하루가 어떻게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라. 너희 둘 다 운동을 할 뿐만 아니라, 직장 문제를 가슴에서 떼어내서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 있다.

여기서 2형은 완전히 예방될 수 있고 심지어 대부분의 경우 식이요법을 바꾸고 어떤 운동 1을 하는 것만으로 완전히 역전될 수 있다.

비록 2형에 관한 한 정확히 같은 단계를 밟음으로써 훨씬 더 일을 할 수는 없지만.

오늘날 당뇨병은 미국, 호주, 영국 그리고 다른 많은 세계 최초의 국가에서 전염병 비율로 남아 있지만 당뇨병은 주요 사망 원인으로 기록되지 않지만 현실에서 심장 문제는 당뇨병의 주요 합병증 중 하나이다. 이것은 당뇨병을 현대 국가에서 불필요한 사망의 주요 요인 중 하나로 만든다.

이는 정상보다 10년 이상 혈당 수치가 높아지면 신체에 손상을 입힐 수 있으며, 진단을 받을 때쯤에는 이미 신경과 모세혈관에 장기적 손상을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사실 당뇨병의 사람 유형은 다른 사람보다 나쁘지 않지만 당뇨병의 쇠약해지는 결과를 피하는 열쇠는 어떤 유형이 있든 간에 통제력을 유지하는 것이다.

10년 전 그녀가 처음 진단을 받았을 때, 그녀는 어느 날 나에게 어떻게 그녀가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지 말했다. 그녀는 나에게 그녀가 휴가 중이고 그녀의 거대한 발가락에 감염이 생겼다고 말했다. 그녀가 무엇을 했든 간에 감염은 악화되었고 치유되지 않을 것이다. 당뇨병이 있을 때, 그녀가 분명히 부상으로 추정했던 의사는 그들이 그녀의 당뇨병을 진단한 사람이어야 하는 것처럼 치유되지 않는다. 슬프게도, 내 친구에게 그녀의 발가락은 그녀의 발가락이었다. 너무 심하게 감염되어서 그것은 구하지 못할 수도 있고 그녀의 의학 진단 직후에 절단되었다. 분명히 그녀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 채 잠시 동안 당뇨병을 앓았다. 오늘날 당뇨병을 앓고 있고 아직 모르는 대략 500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

영양은 포도당 수치와 직결되기 때문에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혈당 수치를 정확하게 다루는 식사 계획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이전에 체중과 포도당 수치를 관리하기 위해 실제로 많은 자원에 대해 논의했다.

당뇨병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제시된 제안들은 여러분의 체중을 줄이고, 몸매를 가꾸고, 소비하는 것을 바꾸고, 더 활동적인 것으로 이해될 것이다. 그러한 것들은 제2형 당뇨병을 역전시키는 것으로 이해되었다.

당뇨병에는 2가지 유형이 있는데, 1형 당뇨병과 2형 당뇨병도 마찬가지로 청소년 당뇨병이라고 불린다. 이런 종류의 당뇨병은 보통 청소년이나 성인 전이나 성인 전이나 어느 연령대에서나 시작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