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정말 창의적이고 여러분의 오래된 가구로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 위해서, 여러분은 부동산을 위한 펑키한 새로운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정말로 창의적이고 오래된 가구로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 위해, 당신은 부동산을 위한 펑키한 새로운 액세서리를 설립할 수 있다.

목욕실을 위한 싱크대 대야로 빈티지 드레서를 사용하라. 벤치를 위해 트윈 사이즈 침대를 가지고 헤드보드나 발판을 사용하라.

어떤 가구 창고 가구점에서도 나쁜 가구와 좋은 가구를 모두 만나게 되는데, 그 길의 자동차 대리점과 같은 경향이 있다.

하지만 어떤 상점들은 다른 사업들보다 더 나쁠 수 있다.

당신이 Fakes에서 보고 있는 품목들 중 경제 가치에 대한 독서는 변함없이 싸지 않다; 사실, 생산은 신뢰를 투영하기 위해 실제 수준이 되고 있다.

그러나 만약 딜러가 그 가치를 100달러짜리 의자를 700달러에 파는 것과 같이 다소 큰 비율로 줄인다면, 그 품목은 매우 신중하고 회의적이다.

제품 범위는 포괄적이다. 당신은 집에서나 직장에서나 자신의 사무실을 처음부터 디자인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조각과 어떤 종류의 나무를 선택하라. 오크, 단풍나무, 소나무 – 당신은 그것을 이름 붙인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문과 데이터복구 서랍으로 침실의 무기고를 디자인하고, 당신의 침대를 넓게 선택하면서, 커스텀 쇼프에 문제가 없는 7피트 거인으로 선택하라.

애슐리 가구를 인터넷에 올리는 것도 해결책이다. 많은 사이트들이 훌륭한 가격에 훌륭한 가구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방금 받은 이 물건들을 완전히 만족시킬 것이고, 단지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상점들은 이 가구를 팔고 나서 당신의 사무실로 보내게 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물건들을 얻을 수 있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다음은 반드시 다시 한 번 식당에 대한 가구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식당이 우아하게 보이길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식당이 고전적이고 세련된 집과 어울리는 의자를 고려할 것이다. 당신의 좀 더 가정적인 소나무와 관련하여, 당신은 당신의 식당이 더 큰 경우, 당신은 당신의 식당이 그 생각을 시도하기 위해 어울리는 화장대나 코너 테이블을 원할 것이다.

좌석에서 일어나면 쿠션이 움푹 들어간 채로 남아 있는가? 스프링이 기능장애인지 확인하라. 스프링이 고장나거나 늘어진 스프링이 원인이라면 문제가 수리될 가능성이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편리할 수 있다면 그것은 혼자다. 만약 스프링이 괜찮아 보인다면, 아마도 당신은 새로운 베개 쐐기를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어떤 형태의 쿠션을 대체해야 하는지를 세일즈맨에게 보여주는 옷감 가게나 직물 가게에 쿠션을 가지고 가야 한다.

현명한 결정 쿠션이 좋아서 제품 판매원 지원이 견고함과 밀도를 위한 쿠션과 일치하므로 모든 사람을 교체하는 데 필요한 쿠션이 제공을 쿠션할 수 있다.

나무 가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특징의 요소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야외 우산이나 텐트는 가구 내에 도입된 흘림 무게의 태양과 비를 제한하고 더스트링과 제품 청소를 더 이상 하지 않고, 때때로 파편을 수집하는 것을 막고, 새로운 것을 견딜 수 있도록 가구의 마감을 다시 한다.

실제로 더 내구성이 있어, 위커도 취약하며, 정기적으로 돌볼 필요가 있다.

자연 위커는 야외에서 턴할 의도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별한 갑판이나 파티오를 위해 위커 가구를 원한다면 당신은 플라스틱 위커를 사야 할 것이다. 당신이 구입한 날 당신의 위커 가구를 거의 보이게 하기 위해 이 팁을 따라라.

2) 1쿼트의 온수에 용액을 2테이블스푼의 염소 라이텐 스폰지를 염색영역에 섞거나, 염색영역을 혼합물에 담근 다음 15분간 놓아둔 다음, 마른 천으로 맑은 미네랄 워터 드라이로 헹군 다음, 먼저 색칠된 쿠션 직물에 대한 일광 테스트에서 건조를 마칠 수 있다.

광란이란 오래된 것을 의미하는가? 크레이징(수년에 걸쳐 발생하는 페인트의 작은 균열)은 새로운 가구에 인위적으로 생산될 수 있다.

하나의 팁오프 현실 새로운 가구는 가로로 크레이징이 될 것이고 오래된 가구에 크레이징이 동일한 일관성을 갖는 것은 정기적인 사용 사고로 발생한다.

  • 가구 생활에서 발생하는 열, 화재 또는 연기 손상에 대한 유출과 노출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니쉬를 위해 페인트를 향해 크레이징하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 나무가 팽창하고 수축함에 따라 바니쉬는 부서지기 쉽고 매우 작은 미세한 선을 개발한다. 나무가 팽창하고 수축하고 흙이 작은 칩에 채워지기 때문에 페인트 균열을 페인트하는 유사한 효과가 발생한다. 복제에 있어서, 이 모양은 미세한 어두운 선을 칠하여 흙을 모방함으로써 달성된다.

애슐리 기구를 선택했을 때 잘못될 수 없다. 당신은 훌륭한 장인정신으로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것을 얻을 것이다. 가능한 한 가구는 사람이 그 프로그램을 사는 실제 날처럼 보일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매우 오랫동안 그 광채와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개인이 할 일은 추천받은 대로 가구를 돌보는 것 그리고 또한 w.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