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잘 훈련되고 순종적인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여러분에게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즐거움 중 하나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옳고 효과적인 개 훈련 없이,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여러분을 개 주인으로서 최악의 시기에 이르게 할 수도 있다.

잘 훈련되고 순종적인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확실히 여러분이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즐거움 중 하나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옳고 효과적인 개 훈련 없이,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여러분을 개 주인으로서 최악의 시기에 이르게 할 수 있다.

여러분의 책임은 단지 그나 그녀를 위한 음식, 물, 은신처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가혹한 재교육보다는 엄격한 훈련을 통해 책임감 있는 개 시민이 되는 것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속한 사회가 아닌 친숙하고 자신감이 넘치지만 예민한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용기를 가지기 위해서라도 매우 공격적이 되도록 자라야 하지만 폭력적이지는 않다.

이 기둥이 정말 야크츄 로 왜 침대인지, 종종 훈련 프로그램을 불균형하게 하는 침대인지, 기계에 대해 너무 집중해서 당신과 당신의 개에게 진정으로 즐거운 것을 잊게 될지도 모른다.

이웃과 함께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정확한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곳), 조우견의 여부를 더 빨리 결정하는 것,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주위를 배회하는 개를 사용하는 것은 부적절하고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보호하는 것과 관련된 다른 것을 발견한다.

참아라 – 새 명령을 가르칠 때 개를 때려서 소리지르거나 벌을 주는 것은 개를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주인이 인내심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운동을 끝내야 한다.

훈련에 적합한 환경을 만드는 것은 애완동물을 사용하여 보다 기본적으로 좋은 유대감을 갖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적절한 훈련 장비와 덜 산만해지는 환경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가능한 한, 안전하고 친숙한 양질의 가죽 개 목걸이에 있는 실제 돈은 목에 꼭 맞아야 한다.

이것은 호흡을 손상시키기 위해 너무 제한적이어야 한다.

훈련 시간을 짧게 유지하라. 하루 동안 많은 훈련을 할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이 개에게 재미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를 그의 한계를 넘어설 수 없다. 일반적으로 약 5분이라는 좋은 주의 시간을 그를 밀어낼 수 없다. 시스템은 이것을 넘어서 훈련을 효율적으로 시행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강아지에게 여러 번의 훈련 세션을 교육하는 것을 실제로 두려워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개는 즉시 배우도록 돕는다.

만약 강아지가 당신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의 훈련은 정말로 자신감과 신뢰가 주어질 것이고, 개에게서 그것들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일단 개가 당신을 신뢰하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개 입양과 개 학습을 훈련시킬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당신은 순종적이고 건강하며 사교적인 애완동물을 기르는데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에 열성적이고 헌신적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상황과 장비를 평가함으로써 모든 것을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노력에 대해 개 훈련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이 더 재미있고 편리하지 않은가? 트레이너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항상 체중 선택을 공유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적용할 수 있다.

반복에 의한 이전 과제의 회상 강화 인내로 개에게 더 많은 세부 사항을 숙달하고 싶은 의무와 기술을 숙달할 수 있다.

성장하는 난이도 영역에서 과제와 기술을 훨씬 더 자세히 정리하고 쉬운 과제로 시작하여 점차 난이도를 높인다. 사람은 다음 과제로 넘어가고, 이전의 과제에서 애완견 반복 능력에 의해 배운 이전의 기술에 대한 회상을 강화한다.

또한 개가 새롭고 더 복잡한 효과적인 강아지 훈련 기술을 배우는 것에 자신감을 갖도록 도울 것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강아지가 그들의 뇌 위에 치료하는 것을 잡기 위해 반복적으로 앉도록 교육하는 애완동물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용한 환경에서 이 개 훈련을 수행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개는 그들의 위치를 찾고 치료를 얻기 위해 그들 스스로 앉을 필요가 있다.

언어 명령을 사용하는 전형적인 강아지 훈련 팁은 훌륭하다. 누구와도 번식을 보는 것이 언어적 단서에 잘 반응하는 것은 아니다. 사냥개, 테리어, 장난감과 같은 몇몇 품종은 전통적인 개 훈련에 선택 방법이 필요하다. 클릭커 훈련은 좌절된 주인들을 위한 것이다.

반대로 재미없는 개는 지루하고, 산만하고, 혼란스럽고, 겁을 먹고, 또는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러면 재미가 덜하면 이 기둥이 짧아지고, 훈련이 실패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이웃과 어울리는 것은 필수적이다(올바른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시기는 말할 필요도 없다). 그래서 경비견을 가질지 여부를 결정할 때, 많은 사람들은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개들을 돌아다니게 하는 것은 부적절하고 그래서 사람들은 집을 보호하는 것에 대해 다른 것을 발견한다.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에게 행동을 멈추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의 언어 명령을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을 때, 우리가 가진 자연적인 본능은 그에게 소리를 지르고 “아니, 그만, et cetera”라고 외치는 것이다. 이것의 문제는 보통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