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지금 당장은 당신이 사랑하는 불안과 공황 발작의 주기를 피할 수 있는 중요하고 놀라울 정도로 간단한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지금 당장은 불안과 공황 발작의 주기를 피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하고 간단한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바로 뒤따르는 몇 가지 간단한 전략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삶과 자신감을 완전히 여분으로 살 수 있다.

이런 일을 할 때, 불안이 포럼을 훨씬 더 심각하게 만들도록 요구하는 행동을 하는 동안 두려움을 보이지 않았을 수도 있기 때문에 환상을 깨뜨렸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가능한 한 빨리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내가 가장 고민했던 것은 사실이었다. 그것은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완전히 반대하기 때문이다. 나의 요점은 끊임없이 나의 생각의 내용물로 확인했고 내가 나쁜 특이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공황 발작이 얼마나 심한지, 사실은 고객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몸과 마음이 비명을 지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도약은 당신이 적절한 지침으로 그것을 한다면 그것은 매우 무서운 2피트 떨어진 거대한 명령이 된다.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뒤로 하고 있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어느 것에 대해 승낙할 수 있는가? 반면에, 나는 그것이 매우 미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 존재의 모든 섬유질과 함께, 공황 발작이나 명백한 공포증이 실제로 약해진다고 말하는 것은 그로부터 삶을 점차 빨아들이는데, 종종 너무 빨리 충격을 줄 것이다.

우선, 신경, 불안, 공황에 시달리는 경우, 당신에게 가장 나쁜 일들 중 어떤 종류의 흥분제일 것이다. 당신이 커피를 마시거나 규칙적으로 불을 붙이면, 끝!이와 같은 자극제는 쉽게 공황과 불안 발작을 일으킬 수 있으며 자극제는 심박수를 상승시킬 수 있는데, 이는 공황과 공포의 가장 흔한 유발 요인에 관한 것이다. 몸 주위에 분포된 높은 자극제는 당신이 파업을 하는 것과 더 큰 관련이 있다.

유산소성 유지는 당신이 달리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것이 요구하는 것을 실제로 주지 않고 이미 시작되고 있는 심장 두근거림을 의도적으로 만들어낸다. 활발한 산책이나 조깅을 하라. 만약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걸음걸이를 걷는 또 다른 확실한 방법은 당신의 팔을 얼굴 위로 반복적으로 들어올리고 특정한 면을 되돌리는 것이다. 이것을 50번 빨리 하면 당신은 의도적으로 당신의 심박수를 높이는 운동을 제공하는 숨이 차서 당신의 몸을 통해 구르는 과도한 아드레날린을 훨씬 더 많이 태우고 당신의 시스템을 마리화나와 같은 진짜 마약으로 되돌릴 것이다. 이러한 영향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런트 약물이 체격에 미칠 유일한 효과는 이것이 의존성을 야기한다는 것이다. 사실, 일부 연구는 사람들이 마약, 특히 대마초를 기반으로 했을 때 그들 모두에게 공격을 받았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요가와 심호흡 –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 몸, 영혼을 자극하는 중요한 자연 치료법입니다.요가는 여러분의 몸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지구상에서 가장 권장되는 이완 기술 중 하나입니다. 특히 정신 질환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슴 통증은 아마도 공황 발작의 최악의 증상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이 증상을 가장 불행하게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분명히, 사람은 이 개인이 완전히 심장마비를 최면치료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아마도, 이 증상을 가진 사람들은 구급차를 부르거나 그들의 의사와 회의를 할 것이다.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라. 그리고 그 사람은 그들의 프로그램을 확인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드문 가슴 통증을 발견하는 것이 가능하다. 심장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사실은 공황 발작은 언제든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무례한 손님이 되는 경향이 있고, 결코 초대받지 않는 것으로 밝혀진다. 그들은 친절하고 결코 사려 깊지 않다. 그들은 입구를 얻고 집중하는 것에 조금 신경을 쓴다. 그리고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당신과 함께 머무른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당신의 감정에 적절한 배출구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일어난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고, 그것이 공황과 불안의 유발 요인이다. 만약 당신이 이런 공격을 받는 이유라는 것을 스스로 안다면, 그것들을 다시 예방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은 일기를 쓸 수 있는 장소를 발견하고,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고, 조깅을 하거나, 루퍼를 고용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것을 다듬을 수 있다.

이 모든 것 중 하나 공황 발작을 위한 자조 기술은 여러분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회사를 재발견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은 보통 아무런 사전 경고 없이 갑자기 나타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평균 5시간에서 30분 사이에 매우 두렵고 긴장된 공격이 지속되고, 약 10바퀴에서 강도의 최적이 지속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H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