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적절한 순환 촉진 – 순환 불량은 눈 아래 어두운 원인 중 하나이며 많은 세부 사항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적절 황반변성 한 순환 촉진 – 순환이 좋지 않은 것은 눈 아래 어두운 원인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많은 세부사항의 결과일 수도 있다.

흡연은 순환이 좋지 않아 다크서클을 얻는 것을 촉진할 수 있다.

눈부심이 눈의 피로를 유발하기 때문에, 항상 왼쪽 어깨 위로 빛이 어떻게 오고 인쇄된 이야기에 직접 떨어지는지 앉으세요. 라이터를 마주보고 읽지 마십시오.

백내장이 발달하는 데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리고 결국 인공 렌즈를 교체하여 필요한 것으로 끝나지만 백내장이 발달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언으로는 선글라스를 끼고 덜 챙이 넓은 것이 있다.

만약 당신이나 당신이 알고 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눈을 검사하기 위해 광학검진을 방문하기를 주창한다면, 이자율은 당신이 문제가 있을 때 또는 당신이 당신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지 알 수 있는 완전한 시력 검사를 할 수 있다.

많은 시력 상실과 관련된 많은 것들은 조기 감지를 통해 예방할 수 있다.

그래서 시험 검진에서 함께 외출할 수 있도록 하고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눈 문제를 예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밝은 날 밖에 나갈 때 보호 선글라스를 착용하라. 명중된 시력 글레이어와 함께 반사 표면에서 빛이 튕겨나가는 것은 당신의 눈에 고통스러울 수 있다.

흐린 방문에 대한 눈 관리를 무시하는 것이 완벽하게 안전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자외선은 여전히 흐린 날씨에 존재하기 때문에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눈으로부터 당신의 눈 영역을 보호해야 한다.

수술 후 처음 몇 시간 안에 텔레비전을 시청하거나 컴퓨터를 재생할 수는 없지만 100% 음악과 라디오를 대체물로 들을 수 있다.

주의 깊은 24시간 후에는 현실적인 것처럼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저혈압과 콜레스테롤과 관련된 표면에 남아 있기를 원한다.

모든 비용을 들여 고혈압을 피해야 한다.

그것이 야기하는 모든 다양한 문제들의 표면에서, 아마도 귀의 시력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당근, 상추, 말린 살구, 칸탈루프와 같은 비타민 A가 풍부한 음식은 당신의 신체 부위가 모터룸 화재에 연료와 같다. 몸은 잘 작동하고, 적절한 영양분을 공급받을 필요가 있다.

특정한 음식을 먹는 것과는 달리 트럭이나 자동차는 대신 보충제를 먹을 수 있다.

모니터 감소 눈부심 조절 눈부심이 큰 눈부심을 일으킬 수 있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를 보고, 빈번히 휴식을 취하는 경우, 항상 창문을 확인하거나 실제로 필요한 산소를 쉽게 수정한다.

눈에게 집중할 다른 것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제품을 만드는 데 숙련되고 고객 회사와 관련된 전문적인 전문적인 것을 가진 광학 렌즈 제조업체를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눈 관리 전문가가 알고 있는 눈 관리 전문가들이 이것이 정말로 당신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다른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좀 더 전통적인 접근법을 찾고 있다면 안경으로 안과 처방전을 관리해야 한다.

그들의 사무실은 최신 스타일과 본질적으로 가장 정확한 처방전을 사용할 때 꽤 좋은 프레임을 가지고 있다.

조명 회사들은 종종 당신의 적절한 조명 요구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백한 많은 무료 팜플렛의 수를 분석하는데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좋은 빛은 눈 건강에 필수적이며 나쁜 공기가 폐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나쁜 빛은 당신의 눈에 확실히 영향을 미친다.

이 눈꺼풀은 고양이의 눈을 해로움과 건조함으로부터 보호한다.

당신은 항상 고양이가 아플 때, 이 막이 닫히는 것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수의사에게 전화를 걸거나 종종 고양이에게 투자할 수 있을 만큼 항상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물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눈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수면을 통해, 눈 학대를 쉬게 할 수 있는 피곤한 눈은 눈을 오작동시키거나 이끌게 되어 더 심각한 눈 기능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최근 조사에서, 65%의 지원자들이 눈 밑의 눈가리개를 28시간 동안 감소시키는 것을 크게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그 중 62%만이 눈가의 피부 주름을 감소시켰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